다음 라이브 팟플레이어에서 무료로 볼 수 있는 알찬 라이브 방송들 

다음 라이브 팟플레이어( http://tvpot.daum.net/application/PotPlayer.do )는 네이버와 차별화된 다음만의 서비스로 콘텐츠에서 네이버를 앞지르며 도약할 수 있는 서비스 중 하나입니다.

하지만 카카오와 다음이 합병한 후에 카카오가 O2O 서비스에만 집중하느라 다음 라이브 팟플레이어를 제대로 발전시키지 못하고 있으니 안타까울 따름입니다.

다음 라이브 팟플레이어에서 볼 수 있는 라이브 방송 중에서 개인적으로 가장  즐겨보는 방송들은 바로 tving TV 라이프입니다. 

tving TV 라이프는 CJ E&M에서 방송된 프로그램들 100채널 개설해서 라이브 방송으로 내보내고 있습니다.

덕분에 CJ E&M 관련 채널에서 방송된 많은 드라마들을 볼 수 있었습니다.

미생 (임시완, 이성민, 강소라, 강하늘)
응답하라 1988 (성동일, 이일화, 류혜영, 혜리, 류준열, 박보검)
시그널 (이제훈, 김혜수, 조진웅)
식샤를 합시다 시즌 1 (이수경, 윤두준, 윤소희)
식샤를 합시다 시즌 2 (윤두준, 서현진, 권율)
뱀파이어 탐정 (이준, 오정세, 이세영)
갑동이 (윤상현, 김민정, 성동일, 김지원)
치즈인더트랩 (박해진, 김고은, 서강준)
아홉수 소년 (오정세, 김영광, 경수진, 육성재)

위의 목록에 있는 드라마 외에 다른 드라마들도 더 봤고, 삼시세끼, 코미디빅리그, 푸른거탑 등의 예능 프로그램도 가끔씩 봤습니다.

다음 라이브 팟플레이어 라이브 방송에는 tving TV 라이프 100채널 외에도 'PLAYY 웰메이드 영화 & 애니'에서 영화와 애니메이션도 무료로 볼 수 있습니다.

'PLAYY 웰메이드 영화 & 애니' 2016년 8월 3주 방송 편성표( http://blog.daum.net/ahahvideo/17946723 )를 살펴본 후, 보고 싶은 영화나 애니메이션이 있다면 그 시간에 맞춰서 라이브 방송을 보는 것도 좋을 것입니다.

위의 프로그램들 외에도 다음 라이브 팟플레이어에서 마이 리틀 텔레비전(마리텔), 개인 방송, 스포츠 중계 등 다양한 라이브 방송들을 볼 수 있습니다.

 

※ 네이버가 V앱을 강화하며 발전시키는 동안에도 카카오는 자신이 가진 장점은 생각하지 않고 자신이 가지지 못한 곳만 바라보며 달려갔습니다.

그러다보니 다음은 성장할 수 있는 기회를 찾지 못하고 포털의 힘도 점점 약해지고 있습니다.

자신의 가진 장점과 가치를 살리지 못하고 이렇게 허송세월을 하게 된다면 다음도 어느 순간 네이트처럼 될 수도 있을 것입니다.

다음이 자신만을 장점을 살리며 도약할 수 있는 기회는 아직 많이 있으니, 더 늦기 전에 성장 가능한 부분들을 찾아서 발전시켜 나가야 할 것입니다.

그러한 서비스 중 하나가 바로 다음 라이브 방송이 될 것입니다.

반응형
Posted by 남김없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