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마켓 홈페이지, 한국모바일인증 휴대폰 본인인증 SMS 발송 요청 실패 KISQ9207 오류

 

지마켓에서 Smile Pay 결제비밀번호를 재설정하기 위해 휴대폰 본인인증 과정을 진행하는데, 아래 이미지에 있는 것처럼 "SMS 발송 요청에 실패하였습니다. [KISQ9207]" 팝업 메시지가 나타났습니다.

다시 시도해도 관련 메시지는 계속 나타났고, "KISQ 9207" 오류에 관한 명확한 설명이 없어 답답합니다.

 

"SMS 발송 요청에 실패하였습니다. [KISQ9207]" 메시지가 나타난 것이 단시간에 인증번호 요청을 3회 실시한 이후인 것으로 봐서는 인증 가능 횟수를 초과해서 제한에 걸린 것으로 보입니다.

따라서 오늘은 지마켓 Smile Pay 결제비밀번호 재설정을 위한 한국모바일인증의 SMS 인증은 사용할 수 없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 참고로 인증 가능 제한 횟수는 하루(당일) 기준일 가능성이 높은데, 그럴 경우 하루가 지나면 정상적으로 인증이 가능할 것입니다.

 

금일 11번가 11pay 결제 비밀번호 초기화 인증도 아래와 같이 제한되었습니다.

 

"본인인증 요청에 실패하였습니다."

"개인정보보호를 위해 당일 해당번호로 휴대폰인증이 제한됩니다.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반응형
Posted by 남김없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