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 농촌사랑 체크카드, 하나로마트 멤버십 카드 등으로 적립한 NH포인트 조회 및 통장으로 캐쉬백 환금하는 방법

 

1. NH농협카드 홈페이지( https://card.nonghyup.com )로 가서 로그인을 합니다.

 

2. My NH 페이지 화면에서

[My Point]를 클릭합니다.

 

3. MY 포인트에는 채움 브랜드와 비씨 브랜드(비씨카드 제휴포인트)가 있습니다.

채움 브랜드 탭에서 자신의 NH포인트 잔여 포인트 등을 확인할 수 있고,

적립내역조회, 사용내역조회, 포인트전환, 캐시백신청 등을 클릭하면 관련 부분으로 들어갈 수 있습니다.

 

1) 적립내역 조회

NH포인트 적립 내역을 확인할 수 있는 곳으로,

'적립 상세조회'를 클릭하면

최근 2년 동안의 포인트 적립 상세 내역을 조회할 수 있습니다.

▲ NH농협 후불교통카드 New 농촌사랑 체크카드를 만들어 사용하면서, 2018년 8월에 3차례 'NH 체크 할인'이라는 이름으로 체크카드와 연결된 계좌로 이용 상황에 따라 현금으로 입금되는 포인트(현금)가 있었는데, 지금 통장을 살펴보니 2018년 8월 23일 이후에는 입금되는 현금 포인트가 없습니다.

위의 NH포인트 적립 내역은 농협하나로마트에서 하나로마트 멤버십 카드를 통해서 적립한 포인트입니다. (김천농협 하나로마트 멤버십 카드로 적립한 포인트가 1천 포인트 이상일 경우 물건을 구매할 때 현금처럼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2) 사용내역 조회

사용내역 조회에서는 NH포인트 사용 내역을 조회할 수 있습니다.

NH포인트를 통장 계좌로 캐시백 신청을 한 내역은 현금캐쉬백으로 명시되어 있습니다.

 

3) 캐시백 신청

NH포인트를 사용할 수 있는 서비스로는 금융거래(SMS 이용요금, 타행 이체수수료 등), 포인트 전환(NH비씨포인트를 NH포인트로 전환), 포인트 기부(세이브더칠더런, 굿네이버스, 남북하나재단 등), 포인트 양도(채움카드를 사용하는 타회원에게 포인트를 양도할 수 있음), 농협몰(홈페이지에서 상품 구매시 사용), 캐시백 신청(포인트를 자신의 통장 계좌로 환금)이 있습니다.

 

캐시백 신청은 1포인트 이상 시 신청할 수 있는데, 신청 후 당일 결제 계좌에 입금되며 신청 후에는 취소할 수 없습니다.

 

<캐시백 안내>
- 1 포인트 이상 시 회원님이 원하실 경우, 적립된 포인트를 현금으로 돌려드리는 서비스입니다.
- 서비스 이용시간: 평일 06:00~23:00, 토요일 06:00~23:00, 일요일/공휴일 06:00~23:00

 

NH포인트를 캐시백 신청할 때는 다음과 같은 순서로 진행하면 됩니다.

 

[캐시백 신청] 탭을 클릭하고

NH포인트 잔여 포인트를 확인한 후

신청 포인트를 입력합니다.

그리고 해당 카드와 연결된 결제은행, 결제계좌번호를 선택하고

[실행]을 클릭합니다.

 

팝업창에서 [확인]을 클릭하고,

 

'전자 서명 작성' 창에서

공인 인증서를 선택한 후,

 

공인인증서 비밀번호를 입력하고

[확인]을 클릭하면 됩니다.

반응형
Posted by 남김없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