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 메일 앱, 안드로이드 4.4 킷캣(KitKat) 미만 사용 기기에서 업데이트 지원 중단

 

2019년 5월 중순부터 안드로이드 4.4 킷캣 미만 버전을 사용하는 스마트폰에서는 다음 메일 앱 업데이트를 할 수 없게 됩니다.

 

< [안내] Android OS 4.4 KitKat 미만 업데이트 지원이 중단됩니다. > 공지 中

 

 [최소지원버전 변경 상세내용]
-변경 전: OS 4.0 IceCreamSandwich 이상 버전 지원
-변경 후: OS 4.4 KitKat 이상 버전 지원
-예정 일자: 2019년 5월 중순

 

지원중단 시행일 이후부터 안드로이드 OS 4.4 미만 버전을 사용하시는 분들은 Daum 메일앱을 최신 버전으로 업데이트할 수 없습니다.
현재 사용 중인 Daum 메일앱 버전으로 계속 이용할 수 있지만, 추후 Daum 메일앱의 운영 정책에 따라 사용 중인 Daum 메일앱이 지원중단 버전에 포함될 경우 Daum 메일앱 서비스 자체를 이용할 수 없게 될 수 있습니다.

 

만약 안드로이드 OS 4.4 미만 버전을 사용하고 계신다면 아래 가이드를 참고하여 업데이트하시길 바랍니다.
최신 OS로 업데이트하시면 보다 안정적인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관련해서 궁금하신 사항은 Daum 고객센터를 통해 문의주시면 친절히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OS 업데이트 가이드]

1. OTA(무선) 업데이트
 휴대폰 환경설정 진입 > 휴대폰 정보 > 소프트웨어 업데이트 > 업데이트(확인) > 업데이트 진행
2. 제조사 제공 프로그램을 통한 업데이트 (OTA 업데이트 불가 시)
PC에서 제조사가 제공하는 프로그램 설치 및 실행 > 휴대폰 연결 > 펌웨어 업데이트 안내 가이드에 따라 업데이트 진행


※ 이용하고 계신 단말기 종류에 따라 메뉴명이나 순서가 다르거나 업데이트가 불가능할 수 있습니다. 더 자세한 업데이트 방법이나 OS 4.4 KitKat 지원 여부는 단말기 제조사 고객센터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Posted by 남김없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