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만에 PC에서 카카오페이지 홈페이지로 갔는데 PC에서도 영화 보기가 가능했습니다.

PC에서 보는 무료 영화의 경우 타업체에 비해 상대적으로 화질이 떨어지는 영화들이 대부분이라 아쉽긴 하지만, 카카오페이지가 모바일 기기만 고집하지 않고 PC에서도 동영상 콘텐츠를 볼 수 있도록 서비스를 시작한 것은 반가운 일입니다.

 

PC에서 카카오페이지 무료 영화 보는 방법

 

카카오페이지 홈페이지( https://page.kakao.com )로 가서

카카오 계정으로 로그인을 합니다.

 

영화 메뉴에서 화면을 아래로 내린 후

'[무료영화관] 골라보는 80편'에 있는 영화들을 무료로 볼 수 있습니다.

 

'[무료영화관] 골라보는 80편' 오른쪽에 있는 [더보기>]를 클릭하면

카카오페이지에서 무료로 볼 수 있는 80편의 재미있는 영화들이 나오는데,

보고 싶은 영화를 선택해서 영화 보기를 하면 됩니다. 

 

인터넷 익스플로러로 카카오페이지 홈페이지에 접속할 경우에는 영화를 볼 수 없으니

구글 크롬 브라우저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영화를 볼 때 동영상 플레이어 화면 오른쪽 하단에 있는

설정 아이콘을 클릭하면 동영상 품질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카카오페이지에서 청불이라고 표시된 영화를 보려면 성인인증(본인 확인)을 해야 합니다.

<참고> 카카오페이지 앱에서 성인인증(본인 확인) 하는 방법

 

카카오페이지 '[무료영화관] 골라보는 80편'에는 타짜, 살인의 추억, 추격자, 김종욱 찾기, 세븐데이즈, 클래식, 마더, 공범, 감기, 고령화 가족, 공공의 적, 광복절특사, 궁녀, 그녀를 믿지 마세요, 글러브, 깡철이, 내 사랑 내 곁에, 넘버 3, 내 머리 속의 지우개, 늑대소년, 댄싱퀸, 도가니, 동갑내기 과외하기, 두여자, 7광구, 라디오 스타, 가문의 영광, 라이터를 켜라, 말죽거리 잔혹사, 미술관 옆 동물원, 밀양, 박쥐, 방자전, 복수는 나의 것, 비열한 거리, 왕의 남자, 부당거래, 아내가 결혼했다, 아는 여자, 아저씨, 연가시, 완득이, 화차, 전우치, 지구를 지켜라!, 짝패, 초록물고기, 친절한 금자씨, 투캅스 등 재미있는 작품들이 상당히 많이 있습니다.

반응형
Posted by 남김없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