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9월 18일, 푹(POOQ)과 OKSUSU를 통합한 OTT 플랫폼 웨이브 (WAVVE) 출범 예정 

 

2019년 9월 18일 수요일.

푹(POOQ)과 옥수수(OKSUSU)를 통합한 OTT 서비스 웨이브(WAVVE)가 공식 출범할 예정입니다.

 

서비스 개편 작업으로 2019년 9월 18일 수요일 02시 ~ 09시까지 푹(POOQ) 서비스가 일시적으로 중지될 예정입니다.

 

지상파 온에어 방송이나 VOD 콘텐츠를 풍부하게 제공하는 푹(POOQ)과 SK브로드밴드의 옥수수(OKSUSU)가 통합되면, SK텔레콤의 자금력을 바탕으로 제작한 자체 콘텐츠와 SK텔레콤 이용자를 대상으로 한 이벤트 등을 통해 웨이브(WAVVE)가 어느 정도는 성장할 것으로 보입니다.

 

하지만 CJ E&M 계열 방송은 송출할 수 없고, JTBC 계열의 실시간 TV도 방송하지 않기 때문에 한계는 있습니다.

웨이브가 발전하고 성장하는 OTT 플랫폼이 되려면 넷플릭스처럼 국내 뿐만 아니라 다른 나라에도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어야 할 것입니다.

 

TV 프로그램을 거의 보지 않는 제게는 웨이브(WAVVE)가 별로 매력적이지는 않지만, TV 프로그램을 많이 보는 분들이라면 웨이브가 매력적인 OTT 플랫폼이 될 수도 있을 것입니다.

 

푹과 OKSUSU 서비스 모두 회원가입을 한 상태지만 해당 사이트에 로그인을 하지 않은지 이미 오래되었습니다.

반응형
Posted by 남김없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