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해피빈 콩 기부하고 꽝 없는 룰렛 이용권으로 네이버페이 포인트 받기


최근에 새롭게 생긴 네이버 해피빈 매달 콩 기부하고 '꽝 없는 룰렛' 이벤트.

해당 이벤트에 참여하려면 해피빈에서 전 달에 최소 1천원 이상의 기부를 해서 꽝 없는 룰렛 이용권을 받아야 하는데, 룰렛 이용권 1장당 룰렛 이벤트에 1회 참여할 수 있습니다.


<해피빈 매달 콩 기부하고 '꽝 없는 룰렛' 둘려보세요! 이벤트>

▶ 기부 참여 기간 : 매달 1일부터 말일까지

▶ 이용권 발급 기준

- 콩 기부금액 1,000원 당 이용권 1장, 최대 5장까지 발급되며 결제 기부, 저금통을 통한 콩 기부금액은 제외됩니다.

- 꽝 없는 룰렛 이용권은 네이버 앱 푸시 알림을 통해 지급됩니다.

▶ 이용권 발급일 : 기부 참여 기간 다음 달 15일 이내

▶ 당첨 경품 : 바로 지급되며, 기부 콩은 해피빈 [MY 활동내역 > 콩내역]에서, 네이버페이는 네이버페이 서비스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네이버 해피빈 매달 콩 기부하고 '꽝 없는 룰렛' 이벤트에 참여할 때는

네이버 계정으로 로그인을 한 상태에서

네이버 해피빈 MY홈( https://happybean.naver.com/my/home )으로 들어가서

[매달 콩 기부하고 '꽝 없는 룰렛' 둘려보세요!]를 클릭하거나


관련 페이지로 들어가면 됩니다.

https://happybean.naver.com/introduction/cong


매달 콩 기부하고 '꽝 없는 룰렛' 둘려보세요! 페이지 화면에서 START를 클릭하면, 룰렛이 회전해서 멈추는 곳에 적힌 것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벤트 참여로 당첨 가능한 것은 네이버페이(5천원, 1천원, 1백원)와 기부콩(3천원, 3백원, 1백원)입니다.


이벤트 참여를 하면 기부콩 100원에 당첨되는 경우가 대부분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네이버 해피빈 매달 콩 기부하고 '꽝 없는 룰렛' 이벤트가 새롭게 생기면서, 네이버 해피빈에서 콩기부를 하면 기부 금액의 10%가 네이버페이 포인트로 적립되던 이벤트는 사라진 것으로 보입니다.

<참고> 네이버 해피빈 6월 콩 기부로, 네이버페이 포인트 3,000원 이벤트 적립


<사족>
2020년 7월 8일(?)부터 네이버 지식인 룰렛 이벤트 회전판 메뉴에 있던 '내공' 일부가 '엑스퍼트 쿠폰'으로 변경되었습니다.


네이버 지식인에서 답변 활동만 하는 분들에게는 '엑스퍼트 쿠폰'은 전혀 쓸모없는 것일테지만, 전문가에게 엑스퍼트 유료 상담을 하는 분들에게는 나름대로 쓸만한 쿠폰일 것입니다. 

반응형
Posted by 남김없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