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마켓, 11번가, 옥션, 인터파크 등 인터넷 쇼핑을 할 수 있는 많은 사이트가 있는데, 동일한 상품이라도 사이트, 판매자, 또는 판매 상품 번호, 쿠폰 등에 따라 소비자가 실제 구매할 수 있는 가격은 달라질 수 있습니다.


다음(카카오) 쇼핑하우를 활용해 상품 저렴하게 구매하는 방법


1. 먼지 자신이 구매하려는 제품 모델을 고릅니다.


2. 상품을 구매하려는 사이트에서 구매하려는 제품 모델의 최저가 검색을 합니다.

(단순히 눈에 보이는 가격만 보지 말고, 배송비 유무 등도 살펴봐야 합니다.)


3. 구매하려는 상품 페이지로 이동한 후

자신이 발급받은 쿠폰을 사용할 수 있는지 등도 살펴보고,

쿠폰 적용을 했을 때 가격도 살펴봅니다.


4. 다음(카카오) 쇼핑하우 홈페이지( https://shoppinghow.kakao.com )로 가서 해당 제품 모델을 검색합니다.


5. 다음 쇼핑하우 검색 결과 최저가에 가까운 가격에 자신이 이용하는 사이트 판매자의 상품이 있는지 살펴봅니다.

최저가에 가까운 가격에 자신이 이용하는 사이트 판매자의 상품이 있다면 해당 상품을 클릭해서 얼마에 구매 가능한지 살펴봅니다.


6. 사이트 자체 쿠폰을 적용한 것보다 더 저렴하게 나온다면, 다음 쇼핑하우 검색 결과 페이지에서 이동한 상태로 제품 구매 과정을 진행하면 됩니다.


※ 11번가를 이용할 때 다음 쇼핑하우 상품 검색을 통해 사이트로 이동할 경우, '바로가기 OFF' 상태가 되어 해당 사이트에서 제공하는 쿠폰 사용에 제한을 받게 됩니다.

또한 SK pay point, OK캐쉬백, L.POINT 등 포인트 적립 혜택도 제한될 수 있으니 이런 점도 고려해야 합니다.


제품 가격 차이가 별로 나지 않는다면 

자신이 자주 이용하는 사이트에서

많은 사람들이 구매하고 상품평도 좋은, 신뢰할 수 있는 판매자의 상품을 구매하는 것이 좋습니다.

반응형
Posted by 남김없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