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헤은, 김혜은 범죄와의 전쟁...

이런 검색어가 나타났는데 '김혜은'이란 이름을 처음 들어본 것 같아 호기심이 생겼습니다. 그래서 찾아봤더니 아주 익숙한 얼굴이 나타났습니다.

 

바로 MBC '황금무지개'에서 다방 마담 양세련 역할을 하다가 천억조(안내상 분)와 결혼을 해서 김한주(김상중 분) 가족과 관계를 맺고있는 인물. 그녀가 바로 김혜은이었습니다.

 

 

( ▲ MBC '황금무지개' 화면 캡처 )

 

처음 '황금무지개'를 볼 때 낯익은 얼굴이라고 생각했는데 '범죄와의 전쟁 : 나쁜놈들 전성시대'(2011)에서 강한 인상을 남겼던 술집 마담이 바로 그녀였던 것입니다.

  

 

( ▲ ▼ 범죄와의 전쟁 : 나쁜놈들 전성시대 )

 

 

배우 김혜은 씨는 서울대 출신으로 1997년 청주 MBC아나운서로 입사해 20014년까지 MBC '뉴스데스크'의 기상캐스터로 활동했다고 합니다. 과 사진을 보니 제가 청주에 살때 TV에서 본 것 같기도 합니다.

 출생 : 1973년 3월 1일, 부산 ; 소띠, 물고기자리

 학력 : 서울대 성악학과

 가족 : 남편 김인수, 딸 김가은

 소속 : 원앤원스타즈

 

아나운서(기상캐스터)가 배우로 활동하는 경우는 KBS 아나운서 임성민 씨가 있지만, 꿈의 직업으로 생각되는 아나운서를 포기하고 조연연기자로 새출발한다는 것이 아주 어려운 일임을 감안하면 배우 김혜은 씨는 아주 대단하다고 할 수 있을 것입니다.

 

현재 배우 김혜은 씨는 JTBC의 '밀회'에 출연하고 계시다고 합니다. JTBC '밀회' 드라마 제작발표회를 보니 몸관리를 얼마나 열심히 하셨는지 탄탄한 복근까지 보이고 있습니다.

 

 

( ▲ UPkstarTV 'UPTV B컷' 동영상 화면캡처 ) 

 

배우 김혜은.

이렇게 인연을 맺었으니 이제 TV를 보면서 그녀가 나오면 아는 채를 해도 될 것 같습니다^^

 

 

[UPTV B컷] 김혜은 파격 복근 + 망사패션 입은 이유는? - '밀회' 제작발표회

 

 

JTBC 밀회 : 치밀한 계획을 준비하고 있는 영우 < 밀회 2회 >

 

 

황금무지개 26회 - 억조네(안내상) 가족, 횟집 돈을 훔치다가 딱 걸렸다! 2014.02.01

 

 

오로라 공주 116회 - 의도치 않게 노다지의 부케를 받은 오로라 2013.11.04

 

 

- 설산

반응형
Posted by 남김없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