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TBC '한국인의 뜨거운 네모' 1회 풀(Full) 동영상 무료보기입니다.

JTBC는 새로하는 프로그램의 1회는 풀영상으로 무료로 공개하는 선택을 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MBC, KBS, SBS라는 전통적인 고정팬들이 있는 방송과 달리 JTBC의 프로그램은 아주 획기적인 작품이 아니라면, 그런 프로그램이 있었는지조차 모르는 경우가 대부분일 것이므로, 이러한 공개정책은 괜찮은 방법이라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프로그램의 특성을 제대로 알리기위해서는 1회 뿐만 아니라 2~3회 방송까지 풀버전을 공개하는 것이 좋지않을까 생각합니다.

사실 새롭게 시작하는 방송(특히 예능)의 특성을 제대로 이해하고 맛을 들이기에는 1회 방송만으로는 한계가 있으니 말입니다.

 

 

이 방송도 우연히 유튜브에 공개된 풀버전 동영상 클립을 발견하고 관심을 가지게 되어서 이렇게 블로그에 담아두는 것입니다. 풀버전 동영상 무료 공개가 없었다면 전혀 관심을 가지지 않았을 것입니다.

 

 

( 이미지 및 동영상 출처 : JTBC '한국인의 뜨거운 네모')

 ▲ 유세윤 씨가 음주 운전 후 자수한 일은 주사였다고 말하고 있습니다.

 

진행은 이경규, 유세윤, 최유라, 함익병이며, 방송 때마다 전문가가 패널로 출연하는 것 같습니다.

 

방송은 한국 사회의 다양한 주제와 설문 통계를 바탕으로, 진행자들의 의견과 전문가의 의견을 추가하며 가볍게 얘기하는 프로그램입니다.

이 프로그램은 한국사회에 있는 다양한 생각들과 고민들을 들어보는 기회가 될 것 같습니다.

 

 

 

 

- 설산 

반응형
Posted by 남김없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