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래 전에 박칼린 감독의 카붐(KABOOM) 광고를 보고 관심을 가지고 자료를 찾아보려고 했는데, 잠시 미루가 보니 어느새 한달이 훨씬 넘어갔습니다. 그러다 오늘 유튜브 Arirang culture 채널에서 카붐(KABOOM)에 관한 박칼린 감독의 인터뷰와 소개 영상을 보고 이렇게 카붐에 관한 짧은 검색과 정리를 하고 있습니다.

 

 

카붐(KABOOM)의 예고 영상은 화려한 그래픽이 가미되어서 엄청난 규모의 공연이구나라고 생각했는데, 동영상에서 보니 작은 규모의 소극장 공연이었습니다.

처음부터 대형 공연으로 시도하기엔 엄청난 부담이 있는 우리(다른 나라라고 크게 다르지는 않을 것입니다)에게 가장 잘 어울리는 창작 공연의 가장 최적화된 형태일 것입니다.

 

 

카붐(KABOOM) 공연소개  <-- 소개 및 티켓 예매 관련 페이지로 가기

카붐 (KaBoom! Que sera sera)

날짜:2014.02.28~2014.05.31
장소:시네코아
요약:70분 / 만5세이상
출연:바바붐, 피아이디, 모닝오브아울

 

 

( 이미지 및 동영상 출처 : KABOOM (카붐) Arts Avenue - Arirang culture )

 

처음 카붐(KABOOM)의 광고를 보고 엄청난 규모의 공연인 '태양의 서커스(Cirque du Soleil)'가 생각났는데, 카붐(KABOOM)이 성공하고 전세계적으로 인정을 받게 되면, 먼훗날 '태양의 서커스'와 같은 규모의 공연이 될지도 모른다는 즐거운 상상도 해봅니다.

 

"대사가 없는 공연, 넌버벌 퍼포먼스인 카붐첨단 홀로그램 시스템의 화려한 영상과 생동감 있는 음악, 화려한 춤, 마술사들의 현란한 공연으로 관객들에게 신비감과 색다른 즐거움을 주는 버라이어티 쇼 이다." - 아리랑 컬처 Art Avenue - 카붐 소개글 中

 

아리랑 컬처의 동영상은 영어 내레이션으로 되어있지만, 박칼린 감독의 한국어 인터뷰와 더불어 다양한 공연 영상이 보여지므로 보기에는 불편이 없을 것입니다.

 

 

박칼린 감독의 버라이어티쇼 카붐 (KABOOM) < 광고 >

 

 

Arts Avenue : KABOOM 카붐 < 아리랑 컬처 2014년 4월 2일 >

 

 

- 설산

반응형
Posted by 남김없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