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임채무 선생님이 운영하는 놀이공원인 '두리랜드'가 이슈화되었고, SBS 런닝맨 '박태환, 손연재'편의 촬영지기도 했다고 하기에 SBS 런닝맨에 등장하는 두리랜드의 모습을 찾아보기로 했습니다.

 

 

방송에서는 특정 장소를 구체적으로 언급하지 않기 때문에 그 장소를 가보지않은 입장에서 방송에 순간적으로 나오는 장면만을 가지고 이곳이 '두리랜드'라는 확신을 가지기는 어려웠는데, 순간적으로 지나가는 장면과 다음 스카이뷰화면을 비교해 결국 경기도 양주시 장흥면에 위치한 '두리랜드'가 나오는 '런닝맨' 동영상을 찾을 수 있었습니다.

 

 

아래 화면을 좌측으로 90도 정도 회전하면 다음 스카이뷰(위의 이미지)와 동일한 건물의 모습이 나타납니다. (런닝맨이 2012년 9월 방송된 영상이라 다음 스카이뷰와 조금 다른 구조물들도 있을 수 있습니다.)

 

 

박태환, 손연재 선수가 나온 방송은 예전에 봐서 내용은 잘 생각났지만, 주변엔 집중하지 않았기에 '두리랜드'라는 장소가 낯설긴 합니다. 

 

 

이렇게 두리랜드가 이슈화된 이유는 JTBC의 '님과 함께'에 이곳이 나왔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 이미지 및 동영상 출처 : SBS 런닝맨 )

 

3000평 규모의 두리랜드는 범퍼카, 바이킹, 점플린 등이 있다고 합니다. 이곳을 다녀오신 분들의 사진이나 영상을 보면 아이들과 가족 나들이 하기에 아주 좋은 곳으로 생각됩니다.

 

SBS 런닝맨 (게시일: 2012년 9월 8일) 출연: 박태환, 손연재

 

 

- 설산

반응형
Posted by 남김없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