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도우 7에서 윈도우 무비 메이커는 별도로 설치해야하는 동영상 편집 프로그램입니다.

(윈도우 무비 메이커를 다운 받으려면 아래 글을 읽어보면 됩니다.)

 

이미지 슬라이드 고화질 동영상 만들기 비교 추천 [ 무비 메이커, 알씨]

 

윈도우 7에서 다운받아 설치한 윈도우 무비 메이커를 제거(삭제)하기 위해서는 제어판의 [프로그램 제거]로 가야합니다.

('프로그램 제거'를 잘 모르는 경우는 아래 글을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윈도우 7. 설치한 프로그램 제거하기

 

제어판의 프로그램 제거는 '윈도우 탐색기(단추키 Ctrl + E)를 열어 상단의 [제어판 열기]로 간 뒤, [프로그램 - 프로그램 제거]로 가면 됩니다.

 

아래와 같이 [프로그램 제거 또는 변경] 창이 열리면 ' Windows 필수 패키기 2012 '를 더블 클릭합니다. 그리고 <하나 이상의 Widnows 필수 패키지 프로그램 제거>를 선택합니다.

 

 

새로운 창이 열리면 여기에서 [사진 갤러리 및 무비 메이커]를 선택해 <제거>하면 됩니다.

 

 

※ 제어판의 프로그램 제거 목록에는 '윈도우 무비 메이커'란 이름이 없고 'Windows 필수 패키기 2012'라는 항목에 윈도우 무비 메이커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혹시 설치시 윈도우 무비 메이커만 설치했다면 'Windows 필수 패키기 2012' 항목 대신 '윈도우 무비 메이커'라는 항목이 있을지도 모르겠습니다.)

반응형
Posted by 남김없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