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1TV 인간극장. 2014년 8월 11일 월요일부터 방송되는 이야기는 '우리 결혼해요'로, 아이랜드 청년 킬리안 번(28)과 8살 연상녀 이인실(36) 씨의 프로포즈와 결혼식, 그리고 시끌벅적한 결혼식이 끝난 뒤 '시월드'와 함께 하는 짧은 동거 이야기라고 합니다.

 

 

킬리안 번 (28)

5년 전, 아일랜드에서 한국으로 왔으며 순천에서 영어강사로 일하고 있다고 합니다.

한국에 온 처음 2년은 낯선 나라에서 즐겁기도 했지만 외로움도 있었다고 합니다.

그러던 중 2011년 10월 29일 서울에서 열린 할로윈 데이 축제에서 운명적인 그녀 이인실(36) 씨를 만났다고 합니다.

 

이인실 (36)

할로윈 데이 축제에서 만난 타국의 남성 킬리안 번(28)에 끌렸지만, 8살이라는 나이차 때문에 그를 멀리하려고 했다고 합니다. 히지만 킬리안 번의 진심과 용기에 끌려 서울과 순천을 오가며 3년간 주말 연애를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이제 킬리안 번(28)은 이인실(36) 씨에게 프로포즈를 하고, 본격적으로 결혼식 준비를 하게 된다고 합니다.

아일랜드와 호주 시드니에서 온 킬리안 번(Byrne, 28)의 가족들이 참석한 가운데 두 사람의 결혼식은 무사히 치뤄지고, 신혼여행을 포기한 부부는 부모님과 가족들과 함께 순천의 신혼집으로 향하고 그곳에서 즐거운 날들을 보낸다고 합니다.

 

( 이미지 출처 : 인간극장 예고편, 내용 출처 : KBS 인간극장 홈페이지 내용 참조 )

 

이번에 방송되는 인간극장 '우리 결혼해요'는 8살 나이차를 극복하고 국제결혼을 하게 된 아일랜드 청년 킬리안 번과 이인실 씨의 결혼식 전후의 모습을 아주 즐겁고 행복하게 보여줄 것으로 생각됩니다.

반응형
Posted by 남김없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