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마스코트 엠빅의 '좋은 친구' 캐릭터 디자인 공모전 소식입니다.

MBC 유튜브 채널에서 동영상 광고를 보고 이 사실을 알게 되었고 이렇게 글을 적어봅니다.

 

 

제가 이쪽 분야는 전혀 재능이 없어 공모전에 응모할 가능성은 전혀 없지만, 대상에 당첨되는 기분좋은 상상을 하며 이렇게 관련 내용을 담아봅니다.

 

 

MBC 마스코트 엠빅의 좋은 친구 캐릭터 디자인 공모전 소개 < 동영상 홍보 영상 >

 

 

 

< 관련 내용 > 출처: 유튜브 MBC엔터테인먼트 소개

지난 2007년부터 MBC와 함께해 온 마스코트 '엠빅'의 친구를 만들어주는 캐릭터 공모전을 개최합니다.

엠빅의 친구 캐릭터는 기존의 엠빅을 변형한 모양이어도 되고, 완전히 새로운 모양이어도 좋습니다. 캐릭터는 한명이어도 좋고, 여러 명도 가능합니다.

기존의 엠빅을 변형하실 분은 색깔이나 모양, 크기를 포함해 모든 상상력을 동원해서 변형할 수 있습니다.

 

 

대상 1인(팀)에게는 상금 1,000만원 및 상패, 우수상 2인(팀)은 각각 상금 500만원 및 상패, 장려상 5인(팀)은 각각 상금 100만원 및 상패가 수여되며, 수상 작품 및 예선 진출작 중 일부는 MBC 스팟을 통해 작품과 이름이 함께 소개될 예정입니다.

 

접수기간 : 2014년 11월 3일 ~ 12월 22일

참여자격 : 대한민국 국민

 

MBC 마스코트 엠빅의 좋은 친구 캐릭터 디자인 공모전 소개  <-- IMBC 관련 페이지

 

자세한 내용은 위에 링크한 IMBC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하시면 됩니다.

디자인에 관심과 재능이 있는 분들은 이번 기회를 통해 자신의 역량의 맘껏 펼치고, 만약 당첨이 된다면 상금도 챙기고 TV에서 자신이 만든 캐릭터의 모습을 보게되는 행복도 만끽하실 수 있을 것입니다.

반응형
Posted by 남김없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