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 백>은 2014년 11월 5일 수요일부터 새롭게 시작하는 MBC 수목드라마입니다. <내 생애 봄날>이 끝나고 시작하는 후속 드라마인데, SBS나 KBS 드라마들이 후반부로 치닫고 있고 이 드라마와 동시간대에 경쟁하며 새로 시작할 드라마가 없어 고민없이 보게 될 드라마입니다.

 

 

'미스터 백(Mr.Back)'의 핵심 줄거리가 담긴 하이라이트 영상을 보면, 이 드라마가 상당히 재미있는 코미디 드라마가 될 것이라는 사실을 확신하게 됩니다.

 

 

70대 노인으로 분장한 배우 신하균의 분장(변장)은 우리나라의 분장(변장)술이 얼마나 발전했는지를 여실히 보여주고 있습니다.

 

▲ 영화 '나 홀로 집에'(1990) 패러디 장면

 

2013년 SBS '내 연애의 모든 것' 이후에 제대로 웃음을 선사한 코미디 드라마를 보지 못했는데, '내 연애의 모든 것'에서 행복한 웃음을 전해준 배우 신하균이 부담없는 웃음으로 삶의 활기를 찾아줄 것 같습니다. 

 

 

장진 사단에서 이미 몸에 밴 코미디 근성과 탁월한 연기를 바탕으로, 배우 신하균은 이런 기대감을 충분히 채워줄 것이라 확신합니다.

 

돈, 지위, 명예를 모두 가진 고집불통 스크루지 70대 재벌 회장 '최고봉'(신하균 분)자동차 사고를 겪게 되는데, 어느 날 병상에서 일어나 목욕을 하고보니 30대의 청년의 모습으로 변해버렸습니다. 이렇게 변한 청년은 자신의 거짓 이름을 '최신형'이라고 부르게 되는 것 같습니다.

 

 

최고봉이 탄 자동차와 충돌하게 되는 차를 운전하는 사람은 바로 은하수(장나라 분)로, 대한리조트 인턴사원으로 근무하던 중 최고봉의 아들 최대한(이준 분) 때문에 오해를 받아 억울하게 인턴직을 그만두게 인물입니다.

 

 

최고봉의 아들이자 대한리조트 기획실장 최대한(이준 분)은 순간을 모면하기위해 대한리조트에서 근무하는 인턴 은하수(장나라 분)와 침대 위에서 이불을 뒤집어쓰게 되는데, 이때 아끼는 목걸이를 잃어버리게 됩니다.

아버지 최대한이 30대 청년으로 변했을 때 이준과 어떤 관계를 보여줄지도 무척 기대가 됩니다.

 

 

대한리조트 홍보실장인 홍지윤(박예진 분)은 엄친딸로, 최고봉의 진가를 알고 그를 존경하며 회장의 아들 최대한을 전문 경영인으로 탈바꿈시키는 중에 있다고 합니다.

 

 

정이건(정석원 분)은 아무것도 없이 밑바닥에서 시작해 MBA 유학을 했고, 30대에 대한리조트 이사로 발탁된 인물입니다. 재벌 세습 경영의 1순위 최대한(이준 분)을 제치고 전문경영인이 될 수도 있는 인물로, 능력은 부족하지만 후계자 자리에서 경쟁하게 될 최대한을 아주 거슬려하고 있다고 합니다.

 

( 이미지 출처 : 미스터 백 - 하이라이트 영상 화면 캡처 )

  

이러한 핵심 등장인물들 외에도 최고봉의 남동생 최영달(전국환 분), 최고봉의 여동생 최미혜(조미령 분), 그리고 이문식 씨가 최고봉의 운전기사 성경배로 출연해 재미를 선사할 것으로 보입니다.

 

하이라이트 영상에서 잠깐 본 신하균과 장나라의 앙상블은 제법 괜찮은 편으로, 2014년 한국 드라마에서 본격적으로 모습을 보이기 시작한 배우 장나라가 확실히 자신의 색깔을 찾아가고 있는 것 같아 앞으로도 기대하게 됩니다.

 

자동차 교통사고로 시작된 최고봉(신하균 분)의 깜짝 변신과 교통사고 당시 차에 실려있다가 불에 탄 의문의 50억원으로, '미스터 백'은 이야기를 재미있게 펼쳐나갈 것입니다. 

 

'미스터 백(Mr.Back)'은 카카오페이지 웹소설로 연재된 이조영 작가의 작품으로, SBS의 '괜찮아, 사랑이야' 후속으로 편성되려고 하였으나 이례적으로 MBC 수목드라마로 변경되었다고 합니다. 

반응형
Posted by 남김없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