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TBC '히든 싱어 시즌 3 왕중왕전 - 전쟁의 서막'이 2014년 11월 8일 토요일 23시에 방송될 예정입니다.

지난주 방송된 김태우 편을 마지막으로 '히든 싱어 시즌 3 왕중왕전' 무대에 오를 모창 능력자들이 모두 가려진 상태입니다.

 

모창 능력자 프로필 및 왕중왕전 소감  <-- 보러가기

 

히든 싱어 3 왕중왕전에 참가할 모창능력자들은 김원주(이선희 편 준우승), 임재용(이재훈 편 준우승), 김재현(박현빈 편 준우승), 박민규(환희 편 준우승), 김환희(태연 편 우승), 김영남(태진아 편 준우승), KoN(이적 편 준우승), 양정은(인순이 편 준우승), 최형석(윤종신 편 준우승), 김영관(이승환 편 우승), 김홍영(김태우 편 준우승)입니다.

 

위의 링크 페이지로 가면 '히든 싱어 시즌 3 왕중왕전'에 출연할 모창 능력자들의 간단한 정보와 다짐을 볼 수 있습니다.

 

히든 싱어 시즌 3의 하이라이트 영상을 보려면 아래 링크 페이지로 이동하면 됩니다.

 

이선희 편 준우승 - 김원주   <-- 하이라이트 영상 보러가기

이재훈 편 준우승 - 임재용  <-- 하이라이트 영상 보러가기

박현빈 편 준우승 - 김재현  <-- 하이라이트 영상 보러가기

환희 편 준우승 - 박민규  <-- 하이라이트 영상 보러가기

태연 편 우승 - 김환희  <-- 하이라이트 영상 보러가기

태진아 편 준우승 - 김영남  <-- 하이라이트 영상 보러가기

이적 편 준우승 - KoN  <-- 하이라이트 영상 보러가기

인순이 편 준우승 - 양정은  <-- 하이라이트 영상 보러가기

윤종신 편 준우승 - 최형석  <-- 하이라이트 영상 보러가기

이승환 편 우승 - 김영관  <-- 하이라이트 영상 보러가기

김태우 편 준우승 - 김홍영  <-- 하이라이트 영상 보러가기

 

 

히든싱어 시즌 3의 매회가 재미있었지만 가장 재미있고 인상적이었던 방송은 '이승환' 편이라고 할 수 있을 것입니다.

 

히든싱어 시즌 3 왕중왕전 - 전쟁의 서막  <-- 실시간 방송 보러가기

 

위의 링크 페이지로 이동하면 JTBC 온에어 방송을 시청할 수 있는데, '히든 싱어 시즌 3 왕중왕전 - 전재의 서막'은 오늘 23시에 방송됩니다.

 

'전쟁의 서막'이라는 수식어가 붙은 것처럼, 오늘 방송은 왕중왕전을 가리는 라이브 무대가 아니라 원조 가수와 모창능력자들이 왕중왕전을 준비하는 모습 등이 담긴 방송이 될 것이니, '왕중왕전 라이브 생방송 무대'를 기대한 분들은 미리 숙지하시고 실망감을 가지지 않았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
Posted by 남김없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