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2. 23. 10:49
NH농협 인터넷뱅킹 장기미사용 고객도 조회 거래는 계속 가능
NH농협 인터넷뱅킹은 이체 기능은 거의 사용하지 않고, 홈페이지에서 무료로 제공하는 공인인증서 갱신(발급)이나 입출금 거래내역 조회 등을 할 때 가끔 사용하고 있습니다.
NH농협 인터넷뱅킹에 로그인을 하지 않은지 거의 1년만에 공인인증서 로그인을 했는데, 화면 하단에 장기미사용 고객안내 팝업창이 나타났습니다.
농협 인터넷뱅킹 장기미사용 고객 이용등록에 관한 글을 2016년 8월에 작성했기 때문에 관련 내용은 이미 잘 알고 있었습니다.
<참고> NH농협 인터넷뱅킹 장기미사용고객(이체거래 불가) 이용등록
NH농협 인터넷뱅킹 장기미사용 고객 이용등록 순서는 본인확인(이용자 ID, 생년월일), 이용등록하기(이용자 ID, 주민등록번호, 계좌번호, 계좌 비밀번호, 보안카드 보안정보 입력) 등의 과정을 거치면 됩니다.
NH농협 인터넷뱅킹 장기미사용 고객도 조회 거래는 계속 가능하다고 해서 위의 과정을 거치지 않고 그냥 계좌조회만 사용했습니다.
NH농협 인터넷뱅킹 장기미사용 고객 상태인데도 공인인증서 로그인 후 통장 입출금거래내역 조회는 가능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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