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마전에 '어른들을 위한 그림책'이란 글을 쓴 적이 있습니다.

그때 작가의 이름을 몰라 미처 찾지못했던 책이 있었는데, 메모를 해둔 덕분에 드디어 찾을 수 있게되었습니다. 이렇게 이름과 제목만 알면 원하는 것을 쉽게 찾을 수있는 편리한 인터넷 세상에 우리는 살고 있습니다. 그래서 원하는 정보가 있으면 책을 펼치기보다 컴퓨터를 켜고 인터넷을 뒤지는 일이 먼저가 되었습니다.

 

어른들을 위한 그림책. 이전 글에서는 일년 전에 TV에서 본 기억이 있다고 썼었는데, 메모해둔 종이를 보니 두달이 되지않았습니다. 두달, 그렇습니다. 블로그글을 열심히 적는다면서 간단하게 메모만 해두다보니 어느새 메모지들이 수북이 쌓여, 이렇게 마음잡고 정리해야만 찾을 수 있는 소풍날의 보물(찾기) 되어버렸습니다. 그래도 영원히 잊고 지낼 수 있었던 것을 찾을 수 있게 해준 메모지에 고마움을 전합니다. ~~~

 

그때 TV프로그램에서 봤던 그림책은 박선미씨의 '가시산(the thorn mountain)'이란 작품입니다.

2013년 볼로냐 라가치상 <Mention for the Opera Prima>을 수상한 작품으로 박선미씨가 SI그림책학교  15기 재학시절 기획하여 졸업전시 작품으로 출품하였으며 2012년 썸북스에서 출판되었다고 합니다. (somebooks '조선경'님의 글 인용)

 

 

썸북스 (somebooks) 사이트를 가보니 박선미씨의 그림책말고도 인상적인 그림책들이 많이 있습니다. 그리고 이곳에서 그림책도 구입할 수 있는 것 같더군요. 물론 그 수요가 많지않고 가격도 상당한 편이라 주문자들이 많지는 않지만 간절히 원하는 분들에게는 좋은 구입기회가 될 것입니다.

 

맨 아래의 [contack] 메뉴를 보면 '썸북스'의 연락처와 메일주소, 그리고 사무실 위치가 있습니다. 서울 사시는 분은 잘하면 직접 방문해서 구입할 수도 있을 것 같네요. 수입 절차를 거쳐야하는 그림책들도 많을테지만 그렇지 않은 그림책도 조금은 있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썸북스 (SOMEBOOKS) www.somebooks.kr   <-- 바로가기

SI그림책학교 www.sipicturebook.com/new/   <-- 바로가기

어른들을 위한 그림책(Picture Books)  <-- 관련글 읽기

 

 

 

- 설산

반응형
Posted by 남김없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