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애드센스 게시자 정책 위반 보고서' 관련 부분 살펴보고 대처하는 방법 

 

아래와 있는 것과 같은 '애드센스 게시자 정책 위반 보고서'를 받았다면

 

애드센스 홈페이지에 로그인을 한 상태에서
[정책 센터] 메뉴로 들어갑니다.

 

그리고 사이트, 문제 발생 위치, 상태, 문제 등을 살펴봅니다.

'크롤러: 호스팅 서버 과부하' 문제가 있는 페이지라면
내가 할 수 있는 대처 방법은 없습니다.


하지만 '충격적인 콘텐츠' 같은 문제가 있다면
해당 게시물을 살펴보는 것이 좋습니다.


만약 해당 게시물이 문제(충격적인 콘텐츠)와 전혀 관련이 없다면
[수정]을 클릭하고 들어가서

관련 내용을 살펴본 후
[검토 요청] 과정을 진행하면 됩니다.

 

 

검토 요청 접수와 결과는 이메일로 받게 됩니다.

 

애드센스의 블로그 페이지 수준 검토 요청의 월간 한도는 200건으로
검토 요청을 통해 해당 페이지에서 정책 위반 사실이 발견되지 않았다면

해당 검토 요청은 페이지 수준 검토 요청 월간 한도에서 공제됩니다. 

 

가끔 구글 지메일을 통해 

티스토리 블로그와 관련해 '애드센스 게시자 정책 위반 보고서'를 받게 되는데
이런 이메일을 받게 되면 부담스러울 수 밖에 없습니다.

하지만 블로그에 특별하게 문제될 만한 게시물이 없고
애드센스 프로그램 정책도 잘 지키고 있다면 

걱정할 필요는 없습니다.

반응형
Posted by 남김없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