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공장소 무료 와이파이(PUBLIC WiFi) 지역>

공공 와이파이(WiFi) 서비스는 SKT (SK텔레콤), KT Olleh (KT 올레), LG Uplus (LG 유플러스)의 국내 이동통신 3사가 공공장소에 설치해 국민 누구나 무료로 와이파이(WiFi)를 이용할 수 있도록 한 서비스입니다.

 

 

공공장소 무료 와이파이(PUBLIC WiFi) 지역  <-- 사이트 방문하기

 

위 사이트를 방문하면 서비스 이용방법과 공공 와이파이(WiFi) 지역을 찾아볼 수 있습니다.

 

 

[ 지도 검색 ] 메뉴를 통해 원하는 지역의 공공 와이파이(WiFi) 지역을 찾을 수도 있고,

 

 

[ 지역 검색 ] 메뉴를 통해 공공 와이파이(WiFi) 지역을 찾아볼 수도 있습니다.

 

 

[ 이용불편사항 ] 메뉴에서는 공공 와이파이(WiFi)에 관한 궁금증을 해결할 수도 있습니다.

궁금할 수 있는 내용 2가지만 옮겨오도록 하겠습니다. (내용 출처 : NIA 한국정보화진흥원)

 

Q: Public WiFi 접속은 어떻게 하나요?

A: 먼저 WiFi SSID 목록 중 'Public WiFi Free'를 선택합니다.
    이 후 인터넷창을 열면 Public WiFi 접속화면이 나옵니다.
    Public WiFi 접속화면에서 '공공장소 무료 WiFi 이용하기' 버튼을 클릭하시면 바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단, 이용장소에 따라 Public WiFi 접속화면은 생략될 수 있습니다.)

 

Q: Public WiFi는 이용 시간이 제한되어 있나요?

A: Public WiFi는 접속 지속시간을 1시간 단위로 제한하고 있습니다.
    특정 이용자가 Public WiFi의 독점 및 보안 문제 등을 고려한 조치입니다.
    이용시간 1시간이 지나면 자동으로 접속이 끊어지게 되며, 이 후 재접속은 횟수 제한없이 가능하오니 이용을 더 원하시면 다시 접속 절차를 밟아주시길 바랍니다.
 

 

중요한 한가지 더....

"※ 본 와이파이 서비스는 보안이 되지 않으므로, 이용자의 개인정보, 금융거래정보 등 중요정보가 유출/누출될 수 있으니 이용에 세심한 주의가 필요합니다. "

 

공공장소 무료 와이파이(PUBLIC WiFi) 지역  <-- 사이트 방문하기

 

 

 

- 설산

반응형
Posted by 남김없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