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일 공유사이트인 티플(TPLE)에서 SBS 방송 2편을 100원에 다운받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티플에 가입해 이용하시는 분은 메인 화면을 보고 다들 아실테지만, 기존에 가입한 뒤 사용하지 않는 분들을 위해서 이렇게 글을 올립니다.

 

 

방송콘텐츠 다운로드 가격이 편당 1,000원으로 늘어난 시점에 1/10 가격으로 다운받아 볼 수 있다는 것은 상당히 매력적입니다.

보다 많은 방송콘텐츠가 이벤트 대상에 포함되었다면 좋았을테지만, 아쉽게도 2종류의 방송밖에 이벤트 대상에 포함되지 않았습니다.

 

100원 다운로드 이벤트 대상에 포함되는 SBS 방송은 김수현 작가님의 '세번 결혼하는 여자'와 '심장이 뛴다'라는 프로그램입니다.

'세번 결혼하는 여자'의 경우는 MBC '황금무지개'와 같은 시간에 방송되어 한번도 보지못했는데, 이 기회에 다운받아 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심장이 뛴다'라는 프로그램은 이원종, 조동혁, 박기웅, 전혜빈 등의 연예인이 소방대원이 되어 실제 현장에서 겪는 일들을 보여주는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라고 합니다. 방송을 한번도 못봤지만 뉴스 기사에서 인상적으로 읽었던 기억이 납니다.

 

 

100원 다운로드 이벤트 기간은 2013년 11월 29일부터 2014년 4월 30일까지입니다.

결제는 출첵이벤트 등을 통해 적립되는 보너스 포인트로는 불가능하고, 유료 결제를 통해 얻은 포인트로만 가능하다고 합니다.

 

티플(TPLE) 홈페이지  <-- 바로가기

 

 

- 설산

반응형
Posted by 남김없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