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인식 - 박지윤, 김예림, 나인뮤지스(동영상 포함)... 그리고 미스틱 89

 

다음 실시간 검색에서 '김예림 성인식'이란 검색어가 검색어 상위에 노출되었습니다. 김예림 성인식. 가수 김예림의 이미지를 섹시 코드로 가져가는 것에 조금 불편함이 있지만, 섹시 코드를 워낙 잘 소화해내니 김예림의 외모에서의 매력을 간과할 수는 없을 것입니다.

 

성인식은 원래 박지윤 씨가 부른 곡입니다. 섹시 코드로 만들어진 춤도 좋았지만, 그보다는 박지윤 씨의 목소리가 이 노래를 너무 경박하지않게 잘 이끌었다고 할 수 있을 것입니다.

 

 

SBS 가요대전에서 가수 김예림이 부른 성인식은 없었습니다. (가수 김예림이 성인식을 부르면 어떤 느낌일지 궁금해지네요.)

'All Right'란 곡이 끝나고 '성인식'의 춤사위(춤동작)가 펼쳐졌을 뿐입니다. 슈퍼스타 K3에서 그런게 순지하던 소녀가 이렇게 변할 수 있었다는 것은 그녀이 내면에 잠재한 끼가 있었기 때문일 것입니다. (물론 연습도 아주 많이 했겠죠^^)

 

나인 뮤지스도 성인식을 부른 동영상이 있어서 찾아봤는데, 역시 박지윤 씨만큼 매력적이진 않았습니다. 훤칠한 키의 낭자들이 너무 많이 나오다보니 오히려 산만했고, 음색도 박지윤 씨가 보여주는 색깔과 비교해보면 나인뮤지스와 '성인식'은 상대적으로 잘 어울리지 않는 것 같습니다.

 

가수 김예림이 박지윤 씨의 '성인식' 댄스를 선보인 것은 바로 그녀가 가수 박지윤과 같은 소속사에 있기 때문입니다.

 

 

미스틱 89 (MYSTIC89). 바로 윤종신 씨가 대표(?)로 있는 기획사입니다.

 

 

이러저러한 얘기는 이쯤에서 마무리하고 다양한 성인식 동영상들과 박지윤, 김예림을 포함한 미스틱 89 (MYSTIC89)의 콜라보 노래를 감상해보시기 바랍니다. (동영상은 글 아래에 있습니다.)

 


 


성인식 - 박지윤 (MBC음악캠프 中)

 

 

성인식 - 김예림 (20131229. SBS 가요대전 All Right + 성인식춤) - 영상 삭제

 

성인식 - 나인뮤지스 (20130517) KBS2 뮤직뱅크 - 영상 삭제

 

미스틱 홀리데이 2013 - 크리스마스 소원 (미스틱89의 크리스마스 콜라보 노래)

 

 

 

 

- 설산

반응형
Posted by 남김없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