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뷰를 살펴보다보니 추천수가 0 이신 분들이 많습니다.

다음뷰는 자기 자신이 추천버튼을 눌러 추천수를 1로 만들 수 있는데 말입니다.

제가 처음에 자신의 추천버튼을 누르는 모험(?)을 하지않았던 것처럼 자신의 추천버튼을 누르면 추천수가 1 이 된다는 사실을 몰라 그냥 0 으로 두신 것인지, 추천이라는 것에 연연하지 않는 자유로운 성격이라 그런지 잘 모르겠지만,,, 동병상련의 마음으로 추천수가 0 인 분들의 글을 더 신경쓰며 살펴보게 됩니다.

 

 

저도 오래 전에는 자유롭게 블로그글을 쓰며 방문하시는 분들에게 신경쓰지 않았는데, 한 달 정도 글을 쓰다보니 항상 부족한 제 자신을 돌아보게 되고 방문하시는 분들에게 조금이라도 나은 모습을 보여드리고자 신경쓰게 되었습니다. 제 자신만 바라보지않고 다른 분들을 신경쓰다보니 조금더 나은 자신을 만들고자 노력하게 됩니다. 언제까지 이렇게 하염없이 쏟아내며 블로그를 작성할지는 알 수 없지만, 제가 블로그글을 쓰는 동안은 부족함을 채우기위해 노력하고 조금이라도 도움되는 글을 남기고자 애쓸 것입니다. - 삼천포로 가는 중......

 

다음뷰가 자기 자신을 추천할 수 있다는 사실을 몰라 추천수를 0 으로 두신 분이라면 자신의 글의 추천버튼을 한 번 눌러보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추천수에 더 욕심이 난다면 스마트폰으로 접속해서(다음에 로그인하면 안됩니다.) 한 번 더 추천버튼을 눌러보시기 바랍니다. 어느새 추천수는 2가 되어있을 것입니다.

 

 

 

 

- 설산

반응형
Posted by 남김없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