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웹하드 서비스 업체인 파일노리 (filenori)는 100포인트 OK캐쉬백 소액으로도 충전해 사용할 수 있는 웹하드 서비스입니다. 처음에는  OK캐쉬백 소액 충전이 가능하다는 이유로 이곳을 이용했지만, 파일노리 홈페이지를 보면 국경일이나 명절, 독도의 날 등에도 어김없이 그날을 알리는 이미지로 메인화면 로고를 표현하는 곳이라 운영자가 참 애국심이 많구나하는 생각과 더불이 믿음이 가는 웹하드 서비스 업체입니다. 

 

적립한 OK캐쉬백 200 포인트 사용한 곳은 바로 파일노리

 

파일노리가 그 동안 꾸준히 이벤트를 해왔고 지금도 진행 중인 이벤트가 많지만 오늘 새롭게 등장한 이벤트가 있어서 이렇게 소개해드립니다.

이 이벤트는 바로 '드라마, 영화 90% 할인 다운로드 이벤트' 입니다.

 

파일노리(www.filenori.com)  <-- 바로가기

 

방송사의 드라마 한 편을 다운받거나 보는 가격이 1,000원에서 1,200원인 상태에서 드라마 한 편(1회)에 200원에 볼 수 있다면 상당히 구미가 당기는 일이라고 할 수 있을 것입니다. 비록 이벤트에 등록된 드라마들이 조금 지난 작품들이 대부분이지만, 미처 보지못한 분들에게는 이번이 반가운 기회가 될 것입니다.

이벤트에 포함된 드라마 목록은 아래와 같습니다.

 

트라이앵글, 아이리스 2, 꽃보다 남자, 금나와라 뚝딱, 풀하우스 2, 보고싶다, 한반도, 탐나는도다 감독판, 지고는 못살아, 장난스런 키스, 신데렐라 언니, 떼루아, 아이리스, 아테나 전쟁의 여신, 기황후, 카인과 아벨, 네일샵 파리스, 사랑비, 난폭한 로맨스, 더 뮤지컬, 정글피쉬, 개인의 취향, 신이라 불리는 사나이
 

 

영화 관련 이벤트는 드라마보다 훨씬 저렴하게 책정되었습니다. 영화 한 편에 100캐쉬(100원)입니다.

 

연의 황후, 매직 아워, 신주쿠 살인사건, 썸머워즈, 멜로디의 미소, 패밀리가 간다, 해피 플라이트, 미녀들의 전쟁, 웨이 백, 밴디지, 더 라인, 몬스터즈, 행복한 사진, 센츄리온, 나는 비와 함께 간다, 가슴 배구단, 코드 37, 카오스.......

 

파일노리(www.filenori.com)  <-- 바로가기

 

비록 눈에 확 뜨는 작품들은 많지는 않지만 이 기회에 다운받아 놓아야겠습니다.

이벤트 종료 기간은 명시되어있지 않지만 이벤트 광고가 오늘 게시되었으니, 최소 일주일 이상은 이벤트가 유지될 것이라 생각합니다.

반응형
Posted by 남김없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