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11월 13일 목요일 2015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이 치러지고 있습니다.

이제 조금 지나만 시험이 끝날 예정인데 수험생 여러분들이 궁금해하실 수능 시험 문제 및 정답 확인하는 곳과 방법을 안내해드리겠습니다.

 

다음 수능시험 정답 확인  <-- 바로가기

 

다음 사이트에서 자신에게 맞는 부분을 클릭하면 문제지와 정답을 바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단, PC에서 내용을 보기위해서는 아크로뱃리더(Arcrobat Reader)가 기본으로 설치되어 있어야합니다.

모바일의 경우 관련 링크를 클릭하면 파일이 다운로드됩니다. 안드로이드 운영체제의 경우, [파일 관리자]-[Download] 폴더로 가면 pdf 확장자를 가진 파일이 있는데, 그 파일을 터치하면 <폴라이스 오피스> 프로그램과 자동 연결되고 문제지 및 정답을 볼 수 있습니다.

 

한국 교육과정평가원 홈페이지  <-- 바로가기

 

한국교육과정평가원 홈페이지에서도 문제지와 정답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평가원의 경우 1~5번 서버를 이용할 수 있고, EBS 홈페이지에서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평가원서버

 

평가원서버를 이용하는 경우 위와 같은 화면이 나타납니다.

단, PC에서 내용을 보기위해서는 아크로뱃리더(Arcrobat Reader)가 기본으로 설치되어 있어야하는데, 서버 상단에 보면  아크로뱃리더(Arcrobat Reader) 설치창이 있으니, 필요한 분은 그곳을 클릭해 프로그램을 설치한 뒤 문제지와 정답을 볼 수 있습니다.

모바일의 경우 관련 링크를 클릭하면 파일이 다운로드됩니다. 안드로이드 운영체제의 경우, [파일 관리자]-[Download] 폴더로 가면 pdf 확장자를 가진 파일이 있는데, 그 파일을 터치하면 <폴라이스 오피스> 프로그램과 자동 연결되고 문제지 및 정답을 볼 수 있습니다

 

EBS 홈페이지  <-- 수능 시험 문제지 및 정답 보러가기

 

EBS 홈페이지에서도 문제지와 정답을 볼 수 있고, 해설강의도 들을 수 있습니다.

 

수험생 여러분 추운 날씨에 고생 많이 하셨습니다.

즐겁고 행복한 하루 보내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Posted by 남김없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