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은 관심과 애정을 가진 많은 분들의 갑작스런 죽음 소식이 많이 들린 해입니다.

방금 인터넷을 보다 '김자옥 빈소'라는 검색어를 보다 깜짝 놀라고 말았습니다.

 

 

'감자옥 빈소'라니...

'내가 알던 그 분에 관한 얘기인가?'

잠시 망설이다 검색어를 클릭해서 봤더니 역시 그 분이 맞았습니다.

 

 

tvN '꽃보다 누나'에서 작년에 건강한 모습을 뵈었는데, 갑자기 이렇게 세상을 떠나다니 믿기지가 않았습니다.

 

 

MBC 섹션TV 연예통신의 내용을 보니, 김자옥 선생님은 2009년 이후 대장암(장과 폐) 치료를 병행하면서 연기 활동을 꾸준히 하고 계셨다고 합니다.

 

 

TV에서 항상 밝은 모습을 보여주셨기에 힘든 암치료를 병행하고 계신지 미처 알지 못했던 것입니다.

 

무릎팍도사 - 큰언니의 자살에 대해 얘기하는 김자옥 선생님

 

김자옥 선생님의 별세 소식을 듣고 유튜브에서 동영상을 찾다보니 슬프고 가슴 아픈 장면들만 눈에 들어옵니다.

 

꽃보다 누나 4회 - 자그레브 대성당

 

2013년 tvN '꽃보다 누나'에서 '자그레브 대성당'에서 갑자기 눈물을 흘리던 김자옥 선생님의 모습. 어쩌면 힘든 암투병 때문이 아니었을까하는 생각이 들기도 합니다.

(이미지 및 동영상 출처 : MBC 섹션TV 연예통신, tvN 꽃보다 누나, 무릎팍 도사)

 

이승에서의 아름다운 시절을 보내고 하늘 나라로 떠나신 김자옥 선생님.

선생님의 생전 모습을 떠올리며 가슴 아프고 아름다웠던 이 세상의 얘기들을 잠시 들어봅니다.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섹션 TV - '김자옥 별세' 폐암으로 우리의 곁을 떠난 故김자옥.. 2014년 11월 16일

 

 

무릎팍도사 - 김자옥, "제일 예뻤던 큰언니의 자살, 지금도 보고파" 눈물

 

 

꽃보다 누나 - ep.04 : 대성당 그리고 여배우의 눈물

 

 

- 설산

반응형
Posted by 남김없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