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심 모카골드 S(에스) 커피믹스, 맥심 모카골드 마일드보다 많이 심심한 커피믹스

 

맥심 모카골드 마일드 커피믹스를 즐겨 마셨는데, 맥심 모카골드 S(에스) '180개+20개 더!' 상품이 18,900원이라는 상대적으로 저렴한 가격에 판매되고 있어서 박스에 있는 설명을 조금 읽어본 후 구매했습니다.

 

맥심 모카골드 S(에스) 커피믹스 박스 디자인은 맥심 모카골드 마일드 커피믹스 박스 다지인과 비슷했고, 박스에 있는 상품 설명을 보면 "맥심 모카골드 에스 커피믹스에는 자일리톨 스위트를 사용하여 맥심 모카골드 마일드 커피믹스 대비 설탕을 1/3줄였습니다."라는 부분이 있어 맛에서도 맥심 모카골드 마일드와 별로 다르지 않을 것이라고 생각했습니다.

하지만 맥심 모카골드 S 커피를 마시고 예전에 맥심 화이트골드 커피믹스를 마지막으로 구매해서 먹을 때와 같이 실망을 하게 되었습니다.

2013/12/06 삼류로 변질된, 맥심 화이트골드 커피믹스

맥심 모카골드 S 커피믹스는 벌꿀과 자일리톨을 넣어 모카골드 마일드 커피믹스 보다 설탕을 1/3 수준으로 줄였다고 합니다.

 

<맥심 모카골드 S 커피믹스 박스 설명 中>

설탕 1/3 DOWN : 맥심 모카골드 에스 커피믹스에는 자일리톨 스위트를 사용하여 맥심 모카골드 마일드 커피믹스 대비 설탕을 1/3 줄였습니다.

자일리톨 UP : 자일리톨은 자작나무 · 떡갈나무 · 옥수수 등에 주로 들어있으며 설탕과 같은 정도의 단맛이 나지만 칼로리는 설탕에 비해 낮습니다. 자일리톨이 주는 청량감으로 깔끔한 커피의 맛을 즐겨보세요.

※ 63가지 품질검사를 거친 아카시아 벌꿀 함유 크리머 : 설탕을 줄여도 커피믹스를 맛있게 즐길 수 있도록 아카시아 벌꿀을 넣은 벌꿀 함유 크리머를 사용합니다.

 

맥심 모카골드 마일드 커피믹스 1stick에는 맥심 모카골드 마일드 커피가 13.3% 들어있고, 맥심 모카골드 S 커피믹스 1stick에는 맥심 모카골드 마일드 커피가 13.2% 들어있는데,

맥심 모카골드 마일드 커피믹스 1stick의 중량은 12g(50kcal)이고, 맥심 모카골드 S 커피믹스 1stick의 중량은 11.4g(47kcal)입니다.

 

맥심 모카골드 S 커피믹스를 1회 마셔본 느낌은 아주 심심했는데, 좋게 얘기하면 부드럽고 순하다고 평가할 수도 있을 테지만, 적정 수준의 커피맛을 느끼고 싶은 내게 맥심 모카골드 S 커피믹스는 만족스럽지 않았습니다.

 

맥심 모카골드 S 커피믹스 '100개+20개 더!' 박스 전면 점선 부분을 뜯으면 OK캐쉬백 300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는 OK캐쉬백 온라인/모바일 적립 쿠폰 번호가 나타납니다.

 

OK캐쉬백 쿠폰은 시럽(Syrup)월렛 앱, OK캐쉬백 앱, OK캐쉬백 홈페이지에서 적립할 수 있습니다.

2017/03/18 - OK캐쉬백 종이 바코드 쿠폰 수거함 철거, OK캐쉬백 종이 쿠폰 적립 방법, 쿠폰 유효 기간 확인

반응형
Posted by 남김없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