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Netflix) 이용 요금 및 결제 가능한 수단

 

Netflix는 고객의 요구에 맞는 3가지의 스트리밍 멤버십을 제공하는데, 선택하는 멤버십에 따라 Netflix를 동시에 스트리밍할 수 있는 디바이스의 수가 달라집니다.
어떤 멤버십을 선택하든지, 어느 디바이스에서든 대수에 제한 없이 Netflix 앱을 설치할 수 있으며, 언제 어디서나 TV 프로그램 및 영화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습니다.

 

<넷플릭스 이용 요금>

 

1. 베이식 멤버십
월 9,500원
Netflix에서 TV 프로그램 및 영화를 SD(표준 화질)로 한 번에 1대의 디바이스에서 스트리밍할 수 있습니다.
1대의 스마트폰이나 태블릿에 콘텐츠를 저장할 수도 있습니다.

 

2. 스탠다드 멤버십
월 12,000원
Netflix에서 TV 프로그램 및 영화를 HD(고화질)로 2대의 디바이스에서 동시에 스트리밍할 수 있습니다. (작품마다 HD 제공 여부가 다를 수 있음)
2대의 스마트폰이나 태블릿에 콘텐츠를 저장할 수도 있습니다.

 

3. 프리미엄 멤버십
월 14,500원
Netflix에서 TV 프로그램 및 영화를 HD(고화질) 및 UHD(초고화질)로 4대의 디바이스에서 동시에 스트리밍할 수 있습니다. (작품마다 HD, UHD 제공 여부가 다를 수 있음)
4대의 스마트폰이나 태블릿에 콘텐츠를 저장할 수도 있습니다.

 

넷플릭스 30일 무료 체험 신청, 넷플릭스 계정 등록, 넷플릭스 전화번호 인증 방법

 

<넷플릭스 요금 결제 수단>

 

넷플릭스(Netflix)에서 결제 가능한 수단은 다음과 같습니다.

 

1. 국내 신용카드 : BC, 하나, 현대, 국민, 외환, 롯데, 농협, 삼성, 신한 신용카드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Netflix에서 사용할 수 있도록 반복되는 전자상거래에 이용할 수 있는 카드여야 합니다.

 

2. 체크카드 및 선불카드 : BC, 하나, 현대, 국민, 외환, 롯데, 농협, 삼성, 신한 체크카드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카드를 발급한 은행에서 Netflix의 인증 요청을 승인하면 해당 카드로 결제할 수 있습니다.

 

3. iTunes : 이제 신규 회원은 결제 수단으로 iTunes를 이용할 수 없습니다. 현재 iTunes를 결제 수단으로 이용 중인 기존 회원은 계속 이용할 수 있습니다.

 

4. 파트너 결제 : 한국에서는 LG U+, LG U+ 프리미엄 Netflix HD/UHD 멤버십 파트너 결제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
Posted by 남김없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