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마켓에서 내가 쓴 프리미엄 상품평 확인 및 삭제 방법


▼ 동영상으로 내용 보기


1. 지마켓 홈페이지로 가서 로그인을 클릭합니다.


2.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입력하고 로그인을 합니다.


3. 오른쪽 상단에 있는 [나의 쇼핑정보] 아이콘을 클릭합니다.


4. 나의 쇼핑정보에서 [내가쓴글 > 상품평] 메뉴를 선택하면

자신이 작성한 프리미엄 상품평들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5. 프리미엄 상품평을 삭제하려면

삭제하려는 상품평을 클릭합니다.


6. 그리고 해당 상품평 내용 팝업창에서

[삭제]를 클릭합니다.


7. "상품평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팝업창이 나타나면

[확인]을 클릭합니다.


8. 해당 상품평 삭제가 완료되면

"상품평 삭제가 완료되었습니다." 팝업창이 나타납니다.

반응형
Posted by 남김없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