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상속자들' 드림캐처 (Dreamcatcher) + 만드는 법

 

SBS드라마 '왕관을 쓰려는자,그무게를 견뎌라 - 상속者들'. 다양한 재벌가의 상속자들이 등장해 흥미있게 전개되고 있습니다. '꽃보다 남자'의 F4가 자신들을 과시하며 서로 얽혀있는 양상입니다.

 

이 드라마에서 이민호(김탄 역)와 박신혜(차은상 역)의 어울림은 상당히 좋은 편입니다.

그리고 씨엔블루의 강민혁(윤찬영 역)군은 '넌 내게 반했어'(2011)때보다 한결 연기가 안정되어 보이고, 에프엑스의 크리스탈도 (자신의 성격과 잘 어울려서 그런지?) 외모만 매력적인 아이돌이 아니라 연기자로서의 가능성이 조금 엿보입니다.

내가 처음보는 배우 김지원(유라헬 역)양도 개성있는 악역으로 극의 활력을 불어넣고 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윤손하씨를 다시 볼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상속자들 2회에서 눈길을 끄는 것은 드림캐처(Dreamcather)라는 물건입니다.

1회에서도 잠깐 나오긴 했는데 2회에서는 좀더 부연 설명이 되었습니다.

(혹시 마지막회에 가서 이 모든 것이 결국 좋은 꿈(Dream)이었다고 억지를 부리진 않겠죠 ㅎㅎ)

 

 

 

 

 

드라마에서는  드림캐처 (Dreamcatcher)가 좋은 꿈만 남겨놓고 나쁜 꿈은 걸러준다고 합니다.

 

드림캐처는 미국 원주민(인디언)의 문화로 둥근 원 모양틀에 실같은 것을 그물모양으로 엮어 만든다고 합니다. 그리고 깃털과 구슬같은 신성한 장식 아이템으로 추가 장식한다고 합니다.

 

 

 

 

 

드림캐처 (Dreamcatcher) 구입은 국내에서는 (인터넷) 대행업체를 통하든가 이베이같은 외국 쇼핑사이트를 통해야합니다. 그러니  드림캐처 (Dreamcatcher)에 관심이 있고 갖고 싶은 분은 귀찮은 과정을 생략하고 직접 만들어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영어로 된 블로그 두곳에서  드림캐처 (Dreamcatcher) 만드는 법을 발견했습니다. 영어로 된 페이지들이지만 (순서대로) 사진을 잘 찍어둬서 눈썰미있는 분들은 어렵지않게 따라할 수 있을 것입니다.


SBS 상속자들 '드림캐처(Dreamcatcher)' 만들기 (동영상)  <-- 다음글 보기

 

< 드림캐처 (Dreamcatcher) 만드는 법 >

 

1) DIY Dreamcatcher: Two Ways  <-- 블로그 보러가기

 

 

2) DIY Basics: Dreamcatcher Earring Caddy  <-- 블로그 보러가기

 

 

드라마의 힘은 역시 대단합니다.

이렇게 전혀 관심없던 물건에 관심을 가지게 하고 말입니다.

담콤한 꿈, 꾸시기 바랍니다^^


SBS 상속자들 '드림캐처(Dreamcatcher)' 만들기 (동영상)  <-- 다음글 보기

 

 

- 설산

반응형
Posted by 남김없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