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TMA 유튜브 뮤직어워드 투표가 있습니다!!!

YTMA 유튜브 뮤직어워드가 2013년 11월 3일 일요일에 열린다고 합니다. 투표는 생중계전까지이며, 부문별로 수상자의 동영상을 공유하는 방법으로 투표할 수 있다고 합니다. (투표방법은 글 아래에 있습니다.)

 

 

초고속인터넷과 모바일을 등에 업은 유튜브의 힘이 막강해짐에 따라, 이제 MTV의 영향력도 점차 줄어드는 것 같습니다.

 

 

YTMA 유튜브 뮤직어워드 시상 부문은 아래와 같습니다. 낯선 아티스트들이 워낙 많아 후보작들을 다 언급하지는 못하겠네요. (후보작들은 극히 일부만 적었으니, 자세한 사항은 아래에 연결한 유튜브 뮤직어워드 투표페이지에서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1. 올해의 뮤직비디오상 : 지난 12개월 간 가장 많이 사랑 받고, 높은 조회 수를 기록하고, 또 많이 공유되었던 뮤직비디오들이 후보작이라고 합니다.  (유튜브 내용 인용)

 

소녀시대(Girl's Generation) - I Got A Boy

싸이(Psy) - 젠틀맨(Gentleman)

Demi Lovato - Heart Attack

Miley Cyrus - We Can't Stop

 

2. 이노베이션상 : 전 세계에서 손꼽히는 크리에이티브 전문가들의 도움을 받아 그 동안 여러분들이 가장 많이 보고, 공유하고, 사랑하였던 이 다섯 개의 동영상을 선정하였습니다. (유튜브 내용 인용)

 

Bat For Lashes - Lilies

Toro Y Moi - Say That

 

3. 올해의 아티스트상 - 올해 팬들과 가장 많은 사랑을 주고 받은 최고의 뮤직 아티스트들입니다. (유튜브 내용 인용)

 

저스틴 비버(Justin Bieber)

에미넴(Eminem)

원 디렉션(One Direction)

리한나(Rihanna)

싸이(Psy)

테일러 스위프트(Taylor Swift)

케이티 페리(Katy Perry)

 

4. 유튜브 트렌드상 - 유튜브 트렌드 상은 지난 12개월 동안 크게 유행하였던 동영상에게 돌아갑니다. (유튜브 내용 인용)

 

싸이(Psy) - 강남스타일

바우어(Baauer) - 할렘 쉐이크(Harlem Shake)

 

5. 올해의 도약상 - 지난 12개월 동안 유튜브를 통해 이름을 널리 알린 아티스트들입니다. 이 다섯 아티스트들의 동영상은 댓글, 공유, 좋아하기를 통해 널리 알려졌고, 이번 유튜브 도약상의 후보가 되었습니다.  (유튜브 내용 인용)

 

너티 보이(Naughty Boy)

 

6. 유튜브 인기패러디상 - 원곡을 본인들의 색깔에 맞추어 새로운 뮤직비디오로 재창조해낸 아티스트들입니다.  (유튜브 내용 인용)

 

Jayesslee - 강남스타일

 

 

유튜브 뮤직어워드 시상부문은 여섯개 부문입니다.

 

투표방법은 투표하고자하는 후보작을 선택해서 SNS에 공유하는 것으로 아주 간단합니다.

 

YTMA 유튜브 뮤직어워드 투표 관련 페이지  <-- 바로가기

 

위의 페이지로 이동한 뒤, 투표하고자하는 뮤직비디오를 선택합니다.

 

 

그리고 그 뮤직비디오 아래에 있는 공유버튼을 누릅니다. (저는 페이스북에 공유하도록 하겠습니다.)

 

 

그런 뒤, 나타난 팝업창에서 <공유하기> 를 선택합니다.

 

 

드디어 페이스북에 공유가 되었습니다.

소녀시대 화이팅!!!

 

 

집계가 어떻게 될지 모르지만 중복투표도 가능한 것 같습니다.

 

 

싸이도 한표!

작년 싸이의 강남스타일의 인기가 대한민국 네티즌들이 유튜브를 즐겨찾게된 동기 중 하나가 아닐까 생각합니다. 이제는 유튜브 왕국의 막강한 힘에 국내 인터넷 동영상 제공 업체들이 감히 대항할 엄두를 내지못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구글 제국, 유튜브 왕국의 앞날은 창창해보입니다. 더불어 YTMA 유튜브 뮤직어워드도 더욱 발전할 것 같습니다. 유튜브측이 (광고가 삽입되지않은) 뮤직비디오의 유료화를 추진하지 않는다는 전제하에서 말입니다. 

 

 

유튜브(Youtube) 왕국이 국내 동영상 사이트를 점령한 이유  <-- 관련글 보러가기

 

 

 

- 설산

반응형
Posted by 남김없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