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드센스 개인 설정 (구글로부터 받은 우편물을 보고서...)

애드센스 개인 설정은 하지 않아도 되는 것이지만, 구글에서 온 우편물에 더많이 수익을 거둘 수 있는 개인적인 팁을 알려준다는 내용때문에 살펴보게 되었습니다.

 

 

개인 설정. 도대체 어떤 것이기에 더많은 수익을 거두는 방법을 가르쳐준다는 것인가.

 

 

개인 설정은 애드센스에 로그인한 뒤, [홈]탭 - [계정 설정] 메뉴의 <개인 설정>항목에서 할 수있습니다.

 

<개인 설정>항목의 '로그인 이메일' 오른쪽의 'Google 계정에서 비밀번호 수정'를 클릭합니다.

 

 

'담당자 이름'을 입력하고, '연락받을 이메일'을 변경할 수 있으며, '전화번호'(선택사항)도 설정할 수 있습니다.

우편물에서 더 큰 수익을 안겨다주는 팁이란 부분은 바로 '이메일 환경설정'의 애드센스측에서 제공하는 각종 정보를 통해서 가능한 것이었습니다. 

 

 

더 큰 수익을 얻기위해 어떤 크기의 광고를 어디에 배치해야한다는 식의 내용은 인터넷에 이미 많이 퍼져있지만, 블로그에 애드센스 광고를 삽입하는 형태가 거의 갖춰진 상태에서 애드센스에서 권하는 방법을 이용해 광고 삽입 형태 변화를 준다는 것은 귀찮은 일이니,,,,,,

우편물에서 얘기하는 수익을 더 많이 거둘 수 있는 팁이란 달콤한 유혹은 단지 행복한 백일몽이었습니다.

 

 

구글 애드센스 우편물 덕분에 얻은 한가지는, 애드센스의 메일이 귀찮다 <개인 설정>에서 필요없는 것들을 선택해 발송되지않도록 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구글 애드센스로부터 온 하나의 우편물 덕분에 애드센스에 관해 많이 배우고 있습니다.

 

 

- 설산

반응형
Posted by 남김없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