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드센스에 관해 이전에 쓴 몇개의 글은 바로 이 부분을 언급하기 위해 준비한 것들입니다.

애드센스 수익을 한번도 받아보지않은 초보자니 모든 것을 하나하나 배워야 합니다.

 

구글 '애드센스 지급 관련 정보'를 보면 수입 지급을 위해 필수로 설정해야 하는 부분에 관해서도 언급되어 있습니다.

 

 

'수입 지급 5단계'에서는 애드센스 수입을 지급받으려면 아래 단계를 모두 수행하여 계정을 설정해야 한다고 되어 있습니다.

 

1. 수취인 주소 확인 - 핀(PIN) 번호 등을 우편으로 보내기 위한 주소이므로 제대로 설정되었는지 확인하고 잘못되어 있으면 미리 수정해 둡니다. 영문 이름도 제대로 되었는지 꼭 확인해 두시기 바랍니다.

 

수취인 주소와 이름은 애드센스 회원가입시 대부분 제대로 설정했으리라 생각합니다. 그러니 실제로 설정해야하는 부분은 2번에서 4번입니다. 이 항목들은 기본설정이 아니므로 애드센스 수익을 지급받기 위해서는 필히 변경(설정)해야하는 부분입니다.

 

2. 세금 정보 제공  <-- 설정방법 보기

3. 지급 방식 선택  <-- 설정방법 보기

4. 수취인 주소 및 전화번호 확인  <-- 설정방법 보기

 

 

5. 지급 기준액 이상의 수입 발생

위의 설정이 모두 완료된 상태에서 최종 수입이 지급 기준액(보통 100$)에 도달하면 다음 달 말에 수입이 지급된다고 합니다.

 

애드센스로 수익을 거두고 그 수익금을 받아볼 날이 무척 기대됩니다.

이렇게 쉬지않고 글을 쓸 수 있는 동기를 주는 것이 바로 애드센스이기 때문에, 많지않은 애드센스 수익이라도 글을 쓰는데 큰 힘이 되리라 생각합니다.

 

애드센스 지급 관련 정보 <-- 애드센스 도움말 보러가기

 

 

 

- 설산 

반응형
Posted by 남김없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