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유 3단 고음 모창, 섀넌(샤넌, Shannon) - 스타를 꿈꾸다!

 

JTBC 히든싱어 '아이유'편에 출연해서 아이유의 모창을 선보이고 삼단고음까지 훌륭하게 소화해낸 외국인 숙녀가 있었는데, 그녀의 이름은 셰넌(샤넌, Shannon)이라고 합니다.

 

 

외국인이라고는 생각되지않는 완벽한 발음과 가수 아이유의 목소리와  비슷한 모창 실력때문에 방송을 지켜보는 많은 사람들의 시선을 사로잡았을 것입니다.

 

 

셰넌(Shannon). 그녀는 영국인 아버지와 한국인 어머니 사이에서 태어난 영국 소녀(숙녀)입니다.

1998년생으로 만 15세이니, 앞으로 그녀가 어떤 모습으로 성장할지 무척 기대됩니다.

 

 

몇년 전 SBS스타킹에 출연한 것이 계기가 되어, 코어콘텐츠미디어 연습생으로 활동하고 있다고 합니다.

코어콘텐츠미디어는 에스엠, 와이지엔터테인먼트, JYP, 로엔, 큐브엔터테인먼트에 비해서는 인지도가 낮은 연예기획사지만, 다비치, 티아라, 더 씨야(The Seeya), 파이브돌스, 스피드 등의 비롯한 가수들과 하석진, 이해인, 손호준, 박상원, 황정음 등의 배우가 소속된 탄탄한 연예기획사입니다.

 

 

아직 정식 데뷔는 하지 않았지만, 다른 가수들의 곡에 잠깐 참여했습니다.

양파의 My Love (2012)와 티아라의 낮과 밤.

 

 

대한민국 연예기획사에 소속된 많은 가수 지망생들처럼, 그녀도 하루 12시간을 연습한다고 합니다.

JTBC 히든싱어 출연 동영상을 보니, 친구들과 어울려 수다를 떨며 재미있게 보낼 나인데 안쓰럽기도 하더군요.

 

 

하지만 꿈을 향해 나아가는 길이니 행복할거라 생각합니다.

 

 

언젠가 훌륭한 가수가 되어 우리 앞에 나타날 작은 숙녀를 응원하며, 그녀의 얘기와 노래를 들어보시기 바랍니다.

 

JTBC 히든싱어 27회. '좋은 날' 아이유 모창 

 

 

JTBC 히든싱어 섀넌 연습 및 소개 영상

 

 

낮과 밤 MV - 티아라, 섀넌

 

 

섀넌 - I Have Nothing (Cover)  <2012.2.28>

 

 

섀넌 - 스타킹 출연 1. 

 

 

섀넌 - 스타킹 출연 2.

 

 

 

 

- 설산

반응형
Posted by 남김없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