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헬로비전의 티빙(Tving)을 이용해 TV 시청한지가 제법 오래되었습니다.

티빙을 사용하지 않을 때는 거의 TV 시청을 하지않고 (텔레비전이 없고, 난시청지역이라 지상파 수신이 안되니...) 주로 영화(동영상)를 보거나 음악을 듣곤 했는데... 티빙을 사용하면서 TV시청이 많이 늘어났습니다.

(다른 채널은 거의 보지않고 KBS, MBC, SBS의 지상파 방송만 거의 보았습니다.)

 

2013년 12월 31일 화요일. 어제가 티빙 365일 정액 신청이 끝나는 날이라 다행히 텔레비전 중독에서 조금 벗어나기로 마음먹고 연장 신청을 하지않았습니다.

 

 

정해진 시간이 끝나자마자 정확하게 광고가 뜨면서

(얼마나 정확한지 확인하기위해 일부러 다시 채널을 불러왔습니다)

 

 

1분 30초 미리보기 영상만 보여줍니다.

 

 

비상시를 대비해 무료 실시간 방송보는 방법들을 알아두었기에, 필요할 경우 해당 사이트로 접속해 방송을 보면 됩니다. 하지만 텔레비전 시청을 최대한 줄이려고 일부러 티빙을 신청하지 않은 것이니... 이번 기회에 좀더 노력을 해볼 생각입니다. (드라마나 방송에 관련된 글을 많이 적고 있으니 관련 방송은 다른 채널을 통해 시청을 해야겠죠.)

 

이 기회를 통해 무료로 다양한 채널의 방송을 보는 방법도 더 찾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티빙에 얽매이지 않게 되었다고 생각하니 기분이 홀가분 합니다.

(티빙에서 무료로 볼 수 있는 채널도 여러개 있으니 그 채널들은 조금 이용할 생각입니다.)

 

KBS 실시간 방송들 무료 보기 서비스 (다채널 고화질)  <-- 관련글 보러가기

SBS 채널 실시간 방송 무료 보기 서비스 (로그인 필요 없음)  <-- 관련글 보러가기

 

 

 

- 설산

반응형
Posted by 남김없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