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체국에서 제작한 '우리나라 비경이 담긴 2014년도 달력' 이미지 보기

우체국에서 가져온 우리나라 비경이 담긴 2014년도 달력 (<-- 관련글 보러가기)이란 글을 보고, 우체국 달력에 있는 달력 이미지를 보고 싶다는 분이 계셔서 이렇게 글을 씁니다.

 

우체국에서 만든 2014년도 달력에 있는 우리나라 비경은 '우리나라의 아름다운 숨은 비경 찾기'라는 주제로 850점이 응모한 공모전에서 가려 뽑은 작품이라고 합니다.

 

 

응모 자격은 우체국에 근무하는 분들을 대상으로 했으며 달력에 실린 사진은 촬영자의 이름이 함께 기록되는 영광(?)도 얻게 되었습니다. 우리나라의 숨은 비경이란 이름처럼 쉽게 볼 수 없었던 멋있는 풍경들이 많이 담겨있습니다.

 

2014년 달력 (A4인쇄용, 작업: 한컴오피스, 확장명: HWP)  <-- 관련글 보러가기

 

자세한 정보와 사진은 우사모(우표를 사랑하는 교사들의 모임) 카페에 가면 볼 수 있습니다. (카페에 있는 글이 복사본이라 우정마을에 있는 원본글을 우선적으로 연결했습니다.)

 

희망담은 2014년 아름다운 우체국 달력을 미리 만나보세요  <-- 관련글 보러가기 (원본)

희망담은 2014년 아름다운 우체국 달력을 미리 만나보세요  <-- 관련글 보러가기 (스크랩)

 

 

예전 같으면 새해 달력을 받고 기쁜 마음으로 달력을 펼치고 사진들을 보았을텐데... 요즘은 삶에 대한 의욕과 미래에 대한 희망이 약한 탓인지 벽에 걸어만 두었습니다^^*

 

자료를 찾다보니 2013년 우체국 달력 사진도 만날 수 있었습니다.

그런데 사진을 올려주신 분이 큰 이미지로 올려주셔서 그런지 2013년 우체국 달력이 더 멋져보입니다.

 

우리나라 숨은 비경을 만나다 [2013 우체국 달력]  <-- 관련글 보러가기 (우정마을)

 

 

위의 이미지에 있는 글은 스크랩한 글이므로 우정마을에 있는 원본 글로 링크를 했습니다.

 

2014년 달력 (A4인쇄용, 작업: 한컴오피스, 확장명: HWP)  <-- 관련글 보러가기

 

 

 

- 설산

반응형
Posted by 남김없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