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든싱어 2 왕중왕전 - (+A조), B조, C조 모창곡(김진호, 샤넌 外 ) 동영상 모음

 

2014년 1월 18일 토요일 방송된 JTBC의 히든 싱어 2 왕중왕전 동영상 모음입니다. 지난주 방송보다는 덜 충격(감동)적이었지만 이번 방송도 재미있게 보았습니다.

 

히든싱어 2 왕중왕전 - A조, B조 모창곡(조현민 外)  동영상 모음  <-- 관련글 보러가기

 

지난주에 방송된 A조와 B조의 하이라이트 영상을 보려면 위의 링크를 클릭해 이동하면 됩니다. 지난주에 방송된 A조는 완전히 죽음의 조였습니다. 우승자로 예상했던 신승훈 모창의 장진호 씨와 김범수 모창의 전철민 씨가 너무 쉽게 떨어져버렸습니다. 바로 임창정 모창의 조현민 씨 때문이었습니다.

 

 

오늘 방송의 최고는 역시 휘성 씨를 모창한 김진호 씨였습니다.

 

 

그리고 개인적으로는 샤넌(섀넌)의 무대도 좋았고요. 물론 모창으로 봤을 때는 다른 참가자들에 비해 부족함이 많이 있었습니다.

 

 

다음주에 있을 생방송 무대에 오를 인물은 조현민(임창정 모창), 임성현(조성모 모창), 김진호(휘성 모창) 이렇게 3명입니다. 3명의 무대가 워낙 좋았기에 다음주 2014년 1월 25일 토요일 23시 생방송 무대가 매우 기대됩니다.

 

히든 싱어 2 왕중왕전(종합) - A,B,C조 출연자, 점수, 부른 노래, 조별 우승자, 패널(게스트)

 

오늘 방송에 관한 자세한 내용을 보려면 위의 제목을 클릭해 이동하시면 됩니다.

자 그럼 오늘 방송한 내용이 담긴 하이라이트 영상을 감상해보시기 바랍니다.

 

B조 성대결절 윤도현 - 나는 나비

 

 

B조 뮤지컬 아이유 샤넌(섀넌) - 좋은 날

 

 

B조 뮤지컬 아이유 샤넌(섀넌) - 'Beyonce(비욘세)-Listen'

 

 

C조 사랑해 휘성 김진호 - 가슴 시린 이야기

 

 

C조 김진호 휘성 듀엣 - 사랑 그 몹쓸병

 

 

C조 뮤지컬 김광석 최승열(최승렬) - 사랑했지만

 

 

C조 뮤지컬 김광석 최승열(최승렬) - 이등병의 편지

 

 

C조 피아노 강사 주현미 최유경 - 짝사랑 + 신사동 그사람

 

 

C조 신문기자 박진영 이상택 - 너의 뒤에서

 

 

더 클래식 '마법의 성' 합창

 

 

 

 

- 설산

반응형
Posted by 남김없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