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넌(섀넌) 열창 후, 전현무 멱살 잡이 外 (히든 싱어 2 왕중왕전 中)

 

지난주 히든 싱어 2 왕중왕전 방송을 하기 전에 다음 실시간 검색어 1위에 노출되었던 '샤넌(섀넌) 전현무 멱살잡이'에 관한 내용이 2014년 1월 18일 토요일 히든 싱어 2 왕중왕전에서 그 실체를 드러냈습니다.

 

등장부터 삼촌팬들의 열렬한 지지를 받으며 깜찍하고 예쁜 무대를 선보인 샤넌(섀넌).

 

 

아이유의 '좋은 날' 노래 컨셉처럼 오빠(백댄서)와 다정한 눈맞춤을 하고 무대를 끝마쳤습니다.

 

 

하지만 무대에서 나가던 오빠(백댄서)는 무대로 들어오던 MC 전현무 아나운서에게 갑자기 멱살을 잡히고 맙니다. 많은 삼촌팬들이 웃음과 환호를 보냈지만, 무대를 열심히 마친 분은 날벼락을 맞은 셈입니다.

 

 

아나운서 전현무 씨의 재치가 돋보이는 장면이었지만, 백댄서를 하신 분의 놀란 심장을 위로해주기 위해 밥 한끼 대접해야할 것 같습니다.

 

 

SBS에서 스타킹에 출연했을 땐 꼬마였지만 이제는 숙녀가 된 샤넌(섀넌). 이제 자신만의 노래를 가지고 대중 앞에 나타났으면 좋겠습니다.

자신만을 노래를 부르는 샤넌의 모습이 빨리 보고 싶어집니다.

 

아이유 3단 고음 모창, 섀넌(샤넌) - 스타를 꿈꾸다!  <-- 관련글 보러가기

히든 싱어 2 왕중왕전 <-- 샤넌 출연 동영상 보러가기

 

이날 방송에서 재미있는 내용 하나만 더 소개하자면 박진영 씨의 모창을 한 신문기자 박진영, 이상택 씨였습니다.

 

 

히든싱어 2 박진영편에 출연한 뒤, 자신이 기자로 일하고 있는 '강서한누리신문'에 자신이 출연한 방송에 관한 기사를 실었다고 합니다. (아래 이미지) 그리고 이날 출연한 방송에 관해서도 기사를 실을 예정이라고 하는데... '강서한누리신문'이 종이신문이라 후속 기사가 실렸는지 어땠는지는 확인할 수가 없습니다.

 

히든 싱어 2 박진영편 - 방송 하이라이트 모음 <동영상>  <-- 보러가기

 

 

(위의 이미지들은 JTBC 히든싱어 2 왕중왕전 방송화면을 캡처한 것입니다.)

 

 

- 설산

반응형
Posted by 남김없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