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 인간극장 '김태원의 소원'은 '부활'의 리더 뿐만아니라, 예능에서도 열심히 활약하고 있는 김태원 씨 가족의 이야기입니다.

오래전 예능 프로그램에서 김태원 씨가 가수만 고집하고 않고 예능에 출연하게 된 계기가 가족때문이라고 했는데 이제서야 그 말뜻을 이해하게 됩니다.

그동안 함께 어울려 다니지 못했던 자폐증 아들 김우현(15)과 아빠 김태원(50)의 4박 5일 캠프... 3부에서는 김태원 씨가 아들 우현과 그 첫걸음을 시작했습니다.

 

인간극장 '김태원의 소원' < 타방송 동영상 클립 > '부활' 김태원의 가족... 장애 아들을 둔 이상우, '바다새' 김혜정

 

1. 김태원 (50)

'부활'의 리더이자 기타리스트.

자폐 증상을 보이는 아들 우현을 보며 힘겨워했지만... 10년이 지난 지금은 특별한 아들과 가까워지기 위한 걸음을 시작했습니다. MBC 예능 '나혼자 산다'에서 보던 김태원 씨의 쓸쓸한 모습보다 가족과 함께 하는 모습이 훨씬 따뜻하고 정겨워보입니다.

 

 

2. 이현주 (49)

김태원 씨의 아내.

남편 김태원 씨가 아들 우현의 자폐를 보며 힘들어하자 10년전 아이들과 함께 필리핀으로 왔다고 합니다.

그동안 낯선 땅에서 아들 우현의 사회성을 길러주기위해 속을 많이 썩였을 것으로 생각됩니다.

변화를 보이는 남편 김태원 씨를 보며 그동안의 무거운 마음이 한결 가벼워졌을 것이라 생각됩니다.

 

 

3. 김우현 (15)

김태원 이현주 부부의 아들.

자폐성 발달장애 2급으로, 반복과 꾸준한 훈련을 통해 사회에서 간단한 생활(일상)은 할 수 있도록 훈련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엄마 이현주 씨의 노력과 사랑 덕분인지 사회 속으로 당당하게 나온 모습이 보입니다.

아래 캡처 이미지를 보면 우현이 아빠 김태원 씨의 머리에 손을 얹은 모습이 보이는데, 이런 경우 특수한 아이를 이해하지 못하는 보통의 아빠들은 상당히 화를 내게되는 경우가 대부분일 것입니다. 특별한 아이... 그렇기 때문에 평범한 생활을 꿈꾸는 아빠들은 대부분 현실에서 도망가고 싶어하는 경우가 많을 것입니다.

 

 

4. 김서현 (18)

김태원의 딸.

2013년 '크리스 레오네'란 이름으로 가수 데뷔했습니다.

2014년 4월 3일 목요일에 방송된 4부에 나왔습니다.

3달만에 필리핀에서 가족들과 상봉했다고 합니다.

 

 

5. 아빠와 아이들의 4박 5일 캠프 시작

필리핀 문틴루파시티 알라방.

한국에서 김태원 씨와 비슷한 처지에 있는 아빠들과 아이들이 4박 5일의 캠프를 위해 필리핀을 찾았습니다. (3부 후반부)

이 캠프를 통해 김태원 씨를 비롯한 아빠들은 자신들의 특별한 아이들을 조금 이해하게 될 것입니다.

 

 

( 이미지 출처 : KBS 인간극장 '김태원의 소원' 화면 캡처 )

 

인간극장 '김태원의 소원' < 타방송 동영상 클립 > '부활' 김태원의 가족... 장애 아들을 둔 이상우, '바다새' 김혜정

 

 

- 설산

반응형
Posted by 남김없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