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하드 업체인 파일노리의 한가위 영화 60편 무료 다운 이벤트 관련 소식입니다.

웹하드업체인 파일노리가 이번에도 2014년 한가위를 맞이해 무료 영화 60편을 무료로 다운받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파일노리(http://www.filenori.com)  <-- 방문하기

 

 

한가위를 맞이해 무료 다운 받을 수 있는 영화 60편은 다음과 같습니다.

 

토탈리콜, 찰리와 초콜릿 공장, 라이프 오브 파이, 다크니스 3D, 점퍼, 캐치미 이프 유캔, 본 얼티메이텀, 패션 오브 크라이스트, 쉬리, 헐크, 스파이더맨, 스파이더맨 2, 토르 천둥의 신, 화이트 마사이, 호스 위스퍼러, 카모메식당, 스텝맘, 네버 렛미고, 트론, 사운드 오브 뮤직, 스타워즈 에피스드 1, 2, 3 시리즈 (제다이의 역습....), 씨스터 액터 1 + 2, 어 퓨 굿맨, 아이엠 샘, 소울서퍼, 인 타임,

 

 

약속, 여인의 향기, 코요테 어글리, 스내치, 파이터클럽, 브레이브 하트, 메멘토, 포레스트 검프, 사랑의 기적, 굿 윌 헌팅, 천국보다 아름다운, 후크, 미세스 다웃 파이어, 쥬만지, 13층, 브로크백 마운틴, 세븐, 페이스오프, 8월의 크리스마스, 트루먼 쇼, 캐스트 어웨이, 쇼생크 탈출, 더록, 조디악.

 

 

무료 다운로드 영화 60편 중에 좋은 작품들이 눈에 많이 띕니다.

특히 얼마 전에 고인이 된 로빈 윌리엄스의 작품이 상당부분 포함되어 있어 더욱 눈길을 끕니다.

이번 이벤트는 한가위 동안만 잠깐 진행하는 것이니 기회가 되면 미리 다운받아놓고 천천히 감상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파일노리에 이미 회원가입을 하신 분들은 로그인 후 오른쪽 상단의 '풍성한 한가위 무료영화 60편!'를 클릭하면 이벤트 페이지를 볼 수 있습니다.

파일노리(http://www.filenori.com)  <-- 방문하기

 

 

풍성하고 즐거운 한가위 보내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Posted by 남김없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