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K 캐쉬백 (Cashbag) 포인트는 커피 살때 따라오는 쿠폰에서나 가끔 적립하던 한사람입니다. 그런데 8월달에 온라인 모바일 쿠폰을 적립하면서, OK캐쉬백에 출석체크 이벤트가 생겼다는 사실을 알게되었습니다. 그래서 꾸준히 출석체크를 했습니다. 매번 이벤트에 당첨되지 않았지만 SNS 공유를 통해 매일 10포인트씩 쌓아갔습니다. 


OK 캐쉬백에서 출석체크 이벤트를 8월달만 하고 그만둘지 알았는데, 고맙게도 귀찮은 기쁨을 선사해 9월달에도 출석체크 이벤트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이벤트 당첨과는 거의 인연이 없는 나인데, 오늘 OK 캐쉬백 100포인트에 당첨되는 행운을 가지게 되었습니다. 100포인트. 100원짜리 동전 하나와 다름없는 아주 적은 포인트지만, 이벤트에 당첨되었다는 사실이 기쁘기 그지없습니다. 지난달에 한번도 출석체크 이벤트에 당첨된 적이 없었는데 이렇게 당첨되고보니 출석체크 이벤트가 홍보용 거짓이 아니었다는 확신을 가지게 됩니다. 마음이란 참으로 간사하네요.



2013년 9월 OK캐쉬백에서 매일 무료로(다른 사이트에 가입하지 않고) 쌓을 수 있는 포인트는 최대 30포인트입니다. 


하나. 출석체크 이벤트. 이벤트에 당첨되면 100포인트(주말 300포인트)를 얻을 수 있느 행운이 없어도 매일 1회 SNS공유를 통해 10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습니다. 


둘. 모바일 출석체크 이벤트. 모바일에서도 출석체크를 해 이벤트에 당첨될 수 있고, 혹시 이벤트에 당첨되지 않아도 SNS 공유를 통해 매일 1회 10포인트를 얻을 수 있습니다.  



셋. 체험후기 SNS 공유하기로 매일 1회 10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습니다. 


출석 체크와 체험후기는 [캐쉬백 라이프] 메뉴를 선택하면 나타납니다. 아래 이미지를 보면 그 정확한 위치를 알 수 있습니다. 이미지가 작아서 잘 안보이시는 분은 이미지를 클릭하세요. 그러면 큰 이미지로 볼 수 있답니다.


참고로 프로필을 등록하면 50포인트가 적립됩니다. Best후기에 당첨되면 50,000포인트의 행운이 있다는데 이 행운은 기대하지않는 것이 좋을 듯 합니다. BEST 후기 당첨은 실력보다는 행운이 더 중요하니까요. 무수히 쏟아지는 글들 중에 내 글이 읽힐 가능성은 희박하답니다ㅠㅠ



아래 이미지는 체험후기를 페이스북에 공유하는 화면입니다. 



이렇게 여기저기에서 OK캐쉬백 포인트를 적립하다보니 어느새 20포인트 정도에서 787포인트가 되었습니다. 물론 8월 한달동안 매일 출석체크해서 얻은 10포인트들의 합산보다 OK캐쉬백 모바일앱 설치와 프로필 등록을 합한 포인트가 더 크다는 허무함이 있긴 합니다.



길에 떨어진 10원짜리 동전은 다들 그냥 지나칠 것입니다. (10원짜리 동전이 길에 떨어질 가능성이 더 희박하네요. 10원짜리 동전을 구경 못한지 한참 되었습니다.) 하지만 OK캐쉬백에서 유혹하는 10포인트는 쉽게 발을 떼지못하게 합니다. 이렇게 쌓은 적은 포인트들을 당장 쓸 수 있는 곳이 있으니까요.


100포인트 이상의 소액 OK캐쉬백포인트 사용하는 곳이 알고 싶다면 아래 제목을 클릭해서 이동하세요.




적립한 OK캐쉬백 200 포인트 사용한 곳은?


- 설산

반응형
Posted by 남김없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