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일공유사이트(웹하드)인 파일노리를 자주 소개하게 되네요. 아마도 100캐시라는 적은 OK캐시백도 파일노리 캐시로 전환해 사용할 수 있다는 장점과 가끔씩 파일노리에서 행하는 이벤트 때문이리라 생각합니다. 추석때는 무료다운 이벤트로 좋은 영화 몇 편을 무료로 다운받은 기억이 납니다.

 

이번에 보니 아빠 어디가, 런닝맨 등의 예능TV프로그램을 100캐시(100원?)에 다운받을 수 있는 이벤트는 사라졌다는 점이 아쉽긴 하지만, 눈길을 사로잡는 새로운 이벤트가 생겼습니다.

 

이름하여 '한국영화 관람료 90% 가격지원 이벤트'.

 

파일노리에 이미 회원기입을 하신 분이라면 로그인을 한뒤, 메인화면 좌측 '한국영화 관람료 90% 가격지원 이벤트'를 클릭하거나 상단 우측의 <이벤트> 메뉴를 통해서 찾아갈 수 있습니다.

 

 

'한국영화 관람료 90% 가격지원 이벤트'.

내용 : 한국영화 관람료의 90%를 파일노리가 대신 결제해 드립니다. 

월 30편씩 총 200편.

 

한국영화 최신작을 기대하고 오신 분도 계실테지만 최신작은 없습니다.

그렇다고 실망하실 필요는 없습니다. 최신작인 아니라도 좋은 한국영화들은 많이 있으니까요.

 

이번달에 100캐시로 다운 받을 수 있는 영화 목록은 다음과 같습니다.

 

싸움의 기술, 이장과 군수, 즐거운 인생, 파송송 계란탁, 모던보이, 흑수선, 바보, 슈퍼스타 감사용, 가문의 영광, 공공의 적 2, 복수는 나의 것, 말죽거리 잔혹사, 바람의 전설, 자귀모, 무사, 라디오스타, 여고괴담 3 - 여우계단, 와일드 카드, 귀신이 산다, 국화꽃 향기, 인샬라, 올가미, 투캅스 3, 마요네즈, 연풍연가, 여고괴담 2, 플란다스의 개, 불후의 명작, 피도 눈물도 없이, 예스터 데이.

 

이미 봤던 영화들이 대부분이지만, 좋은 작품들이 많이 있네요.

 

 

가격지원예정작.

 

흑수선, 취화선, 재밌는 영화, 신기전, 초록물고기, 왕의 남자, 해운대, 실미도, 화려한 휴가, 좋은 놈 나쁜 놈 이상한 놈, 동갑내기 과외하기, 살인의 추억, 타짜, 김씨표류기, 가문의 영광, 박쥐, 신라의 달밤, 태풍, 한반도, 친절한 금자씨, 말죽거리 잔혹사, 아는 여자, 우리형, 마더, 황산벌, 위대한 유산, 선생 김봉두, 비열한 거리, 거룩한 계보, 알포인트, 넘버 3, 용서는 없다, 전우치, 거울 속으로, ......

 

이렇게 목록을 작성하다보니 기억에 남는 한국영화가 참 많이 있습니다.

이렇게 많은 작품들이 바로 지금, 한국영화 전성시대를 만든 수많은 사람들의 노력의 흔적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파일을 다운받을때, 해당 영화 파일은 용량에 상관없이 동일한 가격입니다.

물론 고화질로 업로드되지 않았다면 어쩔 수 없이 화질이 떨어지는 파일을 받아야 하는 것이 파일공유사이트의 단점이긴 합니다. 물론, 어떤 경우에는 다음이나 네이버, 티빙 등에서 다운받는 파일보다 월등히 뛰어난 품질(화질 등)의 파일을 다운받게 되는 경우도 있긴 합니다.

 

 

 

이벤트 영화 목록중에 보고 싶었던 영화가 있다면 부담없이 다운받아 감상해 보시기 바랍니다.

 

 

 

파일노리 (www.filenori.com) <-- 바로가기

 

 

 

- 설산

반응형
Posted by 남김없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