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일노리 명작영화 30편 무료 다운로드 이벤트 안내입니다. 제목은 크리스마스 명작영화 무료 다운로드 이벤트로 2013년 12월 24일부터 매일 3편씩 무료 다운 받을 수 있도록 공개되고 있으며, 12월 26일 현재 총12편이 무료로 공개되어 있습니다. 이벤트 기간은 2013년 12월 30일까지입니다.

 

이미 무료로 공개되었거나 앞으로 공개될 영화 30편은 다음과 같습니다.

크리스마스 캐롤, 로맨틱 홀리데이, 크리스마스 악몽, 잭 프로스트, 파퍼씨네 펭귄들, 아더 크리스마스, 귀여운 여인, 노팅힐, 시애틀의 잠 못 이루는 밤, 폴라 익스프레스, 가위손, 브리짓 존스의 일기, 금발이 너무해 1, 크리스마스 건너뛰기, 우리 사랑해도 되나요, 더블 타겟, 어거스트 러쉬, 엘프, 사일런트 나이트, 그런치, 7월 24일 거리의 크리스마스, 찰리와 초콜릿 공장, 산타 포를 찾아서, 산타는 괴로워, 오버 더 레인보우, 시월애, 클로저, 스노우 워커, 버티칼 리미트, 빅 화이트.

 

파일노리(http://www.filenori.com)  <-- 바로가기

 

제법 괜찮은 작품들이 많이 포함되었네요.

파일노리 회원이신 분들은 파일노리에 로그인 한 뒤, 상단의 [이벤트] 메뉴를 클릭한 뒤, <명작 영화 30편 관련> 이벤트 배너를 클릭합니다.

 

 

그러면 이미 공개된 영화 목록이 나타납니다. 이 목록에서 원하는 영화를 선택합니다.

 

 

그러면 다운받을 수 있는 파일 목록이 나타나는데, 이곳에서 원하는 파일을 선택한 뒤, 다운로드 창에서 '무료 내려받기' 하면 됩니다.

 

 

이벤트가 12월 24일부터 시작되었는데, 저는 이제서야 보게되었습니다. 혹시 파일노리를 이용하시는 분들 중에 이 이벤트를 못보신 분들에게 도움이 될까해서 이렇게 글 올립니다.

행복한 꿈 꾸시기 바랍니다^^

 

파일노리(http://www.filenori.com)  <-- 바로가기

 

 

 

- 설산

반응형
Posted by 남김없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