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로 커피구입에서 모으게 된 OK캐쉬백 쿠폰. 쿠폰 모음판이 있는 곳으로 찾아가서 캐쉬백 쿠폰을 적립하자니 여간 번거러운 것이 아니어서, 버리거나 미련스레 지갑에 넣고다니지만 좀처럼 쿠폰적립할 기회가 생기지않습니다. 몇 년전부터 온라인 쿠폰 적립이 가능하도록했으면 하는 바람을 가지고 있었는데 드디어 OK캐쉬백 온라인/모바일 쿠폰이 생겼더군요. 마침 OK캐쉬백 200포인트 정도가 필요한 시점이었는데, 적절한 시기에 딱 맞춰 나타난 200포인트짜리 OK캐쉬백쿠폰. 필요한 것을 생각하고 있다보면 가끔 그것이 자연스럽게 다가와있는 경우가 있습니다. 바라는 마음이 조금씩 쌓여 평상시 제대로 보지않던을 보게되는 역할을 하게되는 것이겠죠.

 

맥심화이트골드와 맥심모카골드를 함께 구입했는데, OK캐쉬백 온라인/모바일 쿠폰 적립이 가능한 것은 맥심모카골드 뿐이었습니다. 맥심화이트골드도 기존에 쌓아두었던 물량이 소진되다보면 자연스럽게 온라인/모바일 쿠폰으로 변하리라 생각합니다.

 

 

 박스 안에 있는 OK캐쉬백 온라인/모바일 쿠폰. 즉석복권처럼 열심히 긁어야 쿠폰번호가 보입니다. 10년만에 즉석복권을 긁어본다는 즐거움으로 100원짜리 동전을 꺼내 긁어봅니다. 그런데 얼마나 잘 감춰놓으려는지 힘주어(?) 박박 긁어야합니다. 공짜로 받은 즉석복권을 긁어보던 그때 그 설레임은 금방 사라집니다. 드디어 쿠폰번호가 보입니다. 이제 쿠폰을 적립하러갑니다.

 

저는 PC로 쿠폰을 적립하려합니다. 그래서 OK캐쉬백 홈페이지(www.okcashbag.com)로 갔습니다. 그리고 로그인합니다. 로그인, 오랜만의 방문인지라 비밀번호를 찾느라 시간좀 걸렸습니다.

 

OK캐쉬백 홈페이지에 로그인한 뒤, [ 포인트 쌓기 ] 메뉴에서 [ 온라인 쿠폰 적립 ] 의 서브메뉴를 선택합니다. 그리고 열심히 긁어서 나타났던 OK캐쉬백 쿠폰번호를 입력한 뒤 '적립'버튼을 누릅니다. 이제 적립이 되었습니다. 적립한 적립포인트는 [ MY캐쉬백 ] 메뉴에서 바로 확인가능합니다. 적립순서를 쉽게 보려면 아래 그림을 번호순서대로 자세히 보시면 됩니다. 그림이 작아 잘 안보이시는 분은 이미지를 클릭해서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세금을 제하고 180 포인트가 적립되었습니다. 오늘도 난 세금 20원을 냈습니다. OK캐쉬백을 적립하는 것도 애국이 되는 셈입니다.

 

온라인 쿠폰 적립. 참 편합니다. 그럼, 이렇게 적립한 OK캐쉬백 180포인트를 어디다 사용했을까요? 제대로 모아지지않은 OK캐쉬백 포인트는 쓸모가 없는데 말입니다. 그 사용처는 조금있다 새로운 페이지로 글을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적립한 OK캐쉬백 200 포인트 사용한 곳은? <-- 관련글 보기

 

 

 

 

- 설산

 

 

반응형
Posted by 남김없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