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스트리밍에서 제작한 PopPlayer(팝플레이어)는 동영상 재생 속도를 최대 2배속까지 높일 수 있고, 최저 0.3배속까지 느리게 재생할 수 있는 안드로이드 동영상 재생 플레이어 앱입니다.

 

PopPlayer (구글 플레이)

 

워낙 좋은 동영상 플레이어 앱들이 많이 있어 그렇게 빛나는 동영상 재생 앱은 아니지만 상하좌우에서 쉽게 조절 가능한 다양한 기능들은 상당히 인상적입니다. 물론 처음에는 이 기능들이 혼란스럽고 정신없게 만들기도 하지만 조금 익숙해지면 아주 편리합니다.

 

 

동영상 재생 화면을 터치하면 기본으로 아래와 같은 창이 나타납니다.

이곳에서 상하좌우로 손가락을 움직여서 소리 크기 조절, 속도 조절, 빨리 감기/되감기, 화면 밝기 조정 등을 마음대로 할 수 있고, 북마크도 갯수에 제한없이 추가할 수 있습니다.

 

 

H.264 비디오 코덱, AAC/MP3 오디오 코덱이 사용된 MP4/3GP/AVI/MKV 파일을 제외하면 음향효과 및 배속 재생 등 일부 기능이 지원되지 않는 경우도 있고, 태블릿에서는 정상 작동하지 않을 수도 있다고 합니다.

 

( 이미지 출처 : PopPlayer 화면 캡처)

 

저같은 경우는 속도를 조절해서 동영상을 보지는 않기 때문에 기본 동영상 재생 플레이어로 만족을 하고 있지만, 인강 등을 반복적으로 보고 듣는 분들에겐 PopPlayer (팝플레이어)가 제법 유용한 동영상 재생 플레이어가 될 것입니다.

 

※ 동영상 재생시 사운드가 조금씩 끊어지는 느낌이 드네요. (제 스마트폰, 혹은 재생 동영상의 문제 때문인지 정확하지 않아 확실하게 얘기할 수는 없습니다.)

반응형
Posted by 남김없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