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6월 10일 다음(Daum)이 세계 최초의 웹툰 토크쇼를 선보였습니다.

다음이 다음 TV팟을 통해 꾸준히 동영상을 비롯한 TV, 영상 분야를 개척하려고 하고 있는데 이번에 선보인 '웹툰 토크쇼 툰드라'는 아주 기발한 발상의 토크쇼라고 할 수 있을 것입니다.

 

 

대한민국의 웹툰은 벌써 대중화되었고 다음에서 북미 지역에도 서비스를 시작했다는 얘기를 들었지만, 저는 거의 웹툰을 보지않고 있기 때문에 처음엔 이 토크쇼가 흥미를 유발할 수 있을까 의구심을 가졌습니다.

 

 

하지만 2014년 6월 10일 화요일 공개된 웹툰 토크쇼 1회 동영상은, 기존에 봐왔던 어떤 토크쇼보다 재미있었습니다.

웹툰을 소재로 한 토크쇼를 재미있게 만드는 일등공신은 역시 토크쇼를 진행하는 진행자라고 할 수 있을 것입니다.

 

 

( 이미지 및 동영상 출처 : 다음 웹툰 토크쇼 툰드라 )

 

이 토크쇼를 진쟁하는 분들은 레이디 제인과 윤성호 감독.

레이디 제인은 예능 프로그램에서 연예인 누구의 여친이라는 기사를 통해 알게되었지만 정작 방송에서 그녀의 모습을 본 기억은 거의 없는데, 웹툰 토크쇼 툰드라를 보면 상당히 매력있고 끼가 많다는 사실을 알게 됩니다.

또한 '은하해방전선'이라는 독특한 영화를 만들었던 윤성호 감독도 레이디 제인과 조화를 이루며 13분 정도의 짧은 토크쇼에 재미를 더해주고 있습니다.

 

다음 웹툰토크쇼 보러가기  <-- 바로가기

다음 인기웹툰 보러가기  <-- 바로가기

 

다음이 카카오와 합병을 발표했고, 최근에는 다양한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습니다.

다음이 변화하고 발전하는 모습을 보면 다음의 미래는 매우 밝아보입니다.

 

아래에 웹툰 토크쇼 툰드라 1회 방송을 삽입했습니다. 더 많은 토크쇼를 보려면 위의 링크 페이지로 이동하면 됩니다.

 

웹툰토크쇼 툰드라-01.출생의 비밀 / 노점묵시록 '떡마귀' 편

 

 

 

- 설산

반응형
Posted by 남김없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