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간극장 '배꽃 필 무렵', 썬스팜 임선국 씨 블로그 및 나주배 판매 홈페이지

 

2017년 5월 1일 월요일부터 방송될 KBS1TV 인간극장 '배꽃 필 무렵' 편은 나주에서 배농사를 짓는 농부 가족의 이야기라고 합니다.

 

<가족 간략 소개>

정순금(84) : 임선국 씨의 할머니.

 

임관채(63) : 경력 40년의 현역 농사꾼.

농부는 부지런해야 하건만... 놀러 갈 곳은 다 다니며 농사를 짓겠다는 아들이 탐탁지 않다고 하는데, 손주들과 함께 할 때면 얼음 같았던 마음도 사르르 녹아내린다고 합니다.

 

강선임(59) : 임관채 씨의 아내.

외국인 맏며느리에게 반찬 만드는 것부터 맏며느리의 역할까지 하나하나 알려주고, 남편과 아들이 감정 싸움을 할 때는 남편을 진정시키며 아들을 달래기도 한다고 합니다.

 

임선국(36)

어린 시절 친구들과 놀 시간마저 빼앗아갔던 배 밭 때문에 배와 배꽃을 싫어했고 죽어도 농사를 짓지 않겠다던 임선국 씨는, 프라모델 판매 회사를 다니다가 일을 그만두고 쉬던 중 아버지 임관채 씨의 일을 돕게 되었고, 들인 공에 비해 헐값에 거래되는 배 농사의 현실을 보고 인터넷 직거래로 배를 판매하기로 했다고 합니다.

어느새 8년 차 농부가 되었지만 아버지 임관채 씨의 눈에는 부족한 것이 많이 보이는 것 같습니다.

듬직한 남편, 좋은 아버지, 성공한 농부가 되고 싶어 오늘도 열심히 노력한다고 합니다.

 

에린 진 오라일리(36)

캐나다에서 마케팅을 전공하고 경험을 쌓기 위해 한국에 왔다가 임선국 씨를 만나 결혼을 했다고 합니다. 

한국 생활 8년째로 한국어 실력은 여전히 제자리걸음이지만 모르는 말은 웃음으로 넘어가는 여유가 생겼다고 합니다.

 

임민아(5) : 결혼 6년차 임선국 에린 부부의 장난기 가득한 맏딸.

 

임노아(6개월) : 임선국 에린 부부의 아들.

 

KBS 홈페이지 아래 링크 페이지로 가면 조금 더 정리된 내용과 다양한 사진들을 볼 수 있습니다.

http://news.kbs.co.kr/news/view.do?ncd=3472341&ref=D

 

<참고>

썬스팜 스토리 (임선국 씨 블로그)http://blog.naver.com/lim7421

썸스팜 나주배, 도라지배즙 등 판매 홈페이지http://storefarm.naver.com/sunsfarm

(이미지 출처 : 인간극장 '배꽃 필 무렵' 예고편 화면 캡처)

반응형
Posted by 남김없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