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간극장) 소리 부부가 사랑한 아이들 - 스타킹 출연 (동영상)

 

인간극장 이번주는 우리 음악과 우리 소리에 빠져볼 기회를 제공해 줄 것 같습니다.

제목은 '소리 부부가 사랑한 아이들'로, 안성 광선초등학교에서 아이들에게 가야금과 소리를 가르치고 있는 백현호(28), 우아련(33) 부부와 그들이 가르치는 아이들의 이야기입니다.

 

 

내용은 이전 글에서 대략 살펴보았으므로, 이글에서는 2013년 9월 8일 SBS 스타킹에 선생님과 아이들이 출연한 동영상과 아이들의 스승인 우아련씨가 대표로 있는 소리별 앨범을 잠깐이나마 살펴볼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동영상은 글 아래에 있습니다.)

 

 

(인간극장) 소리 부부가 사랑한 아이들 - 백현호, 우아련과 아이들 <소개글>  <-- 글 보러가기 

 

아래 이미지는 SBS 스타킹에 출연한 모습입니다. (SBS스타킹 화면 캡처) 

 

지금 광선초등학교에 재학중인 이혜련(6학년)양입니다.

  

 

아이들의 선생님인 우아련씨가 이슬기씨와 즉석에서 밀양아리랑을 연주하고 있는 모습입니다.

우리 음악은 언제나, 즐겁고 반갑고 흥겨운데 들을 기회가 많지않은 것이 안타깝습니다.

 

 

우아련씨는 가야금만 잘 타는 것이 아니라, 소리도 일품이었습니다.

 

 

선생님과 아이들이 스타킹에 출연한 이유는 지금은 학교가 가야금부 덕분에 폐교위기를 면했지만, 앞으로 언제든지 폐교가 될 수 있다는 걱정때문이라고 합니다.

 

 

6학년들이 졸업하면 이제 몇 명의 아이들이 이 학교에 남게 될까요?

새로운 아이들이 많이 들어오면 좋겠지만... 졸업하는 아이들에 비해 입학하는 아이들의 수가 훨씬 적으리라 생각합니다.

 

 

광선초등학교 가야금부 3학년 학생들입니다.

해맑게 웃는 아이들의 모습을 보니 덩달아 행복해집니다.

 

 

아래는 SBS놀라운 대회 스타킹 출연 동영상입니다. (720의 고해상도로 감상시 재생이 잘 안되는 경우가 있다면, 해상도를 낮춰 감상하시면 연결이 잘 될 것입니다.)  <출처 : 유튜브 SBS채널>

 

놀라운 대회 스타킹 장면 1. (아이들의 출연은 1분 45초경부터 시작됩니다.)

 

 

놀라운 대회 스타킹 장면 2.

 

 

놀라운 대회 스타킹 장면 3.

 

 

놀라운 대회 스타킹 장면 4.

 

 

놀라운 대회 스타킹 장면 5.

 

 

 

우아련 선생님이 대표로 있는 가야금 4중주 여우별의 앨범

여우별 1집 가야금 4중주  <-- 음악 샘플 듣기

 

 

 

이번주는 인간극장 덕분에 우리 음악을 들을 기회를 많이 가질 수 있어, 더욱 행복할 것 같습니다.

추워지는 날씨에 감기 조심하시고, 행복한 꿈 많이 꾸시기 바랍니다^^

 

(인간극장) 소리 부부가 사랑한 아이들 - 백현호, 우아련과 아이들 <소개글>  <-- 글 보러가기 

 

 

 

 

- 설산 

반응형
Posted by 남김없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