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일공유사이트(웹하드)파일노리에서 다양한 추석이벤트를 하고 있습니다.

그 이벤트들 중에서 아주 매력적인 이벤트를 소개하고자 합니다.

제가 이렇게 서둘러 소개하는 이유는 이 이벤트를 제가 이제서야 발견했고 오늘이 추석 마지막날이기 때문입니다.

이벤트 이름은 '파일노리 회원들이 선택한 아주 특별한 이야기 30선 무료'로, 30편의 영화를 무료로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

관련 이벤트로 이동하려면 파일노리 사이트에서 오른쪽 위 두번째 이미지(추석특선 30선)를 클릭하면 됩니다. 

 

 

 

이벤트에 포함된 영화목록은 아래와 같습니다.

 

스티븐 스필버그의 A.I, 굿바이 마이 프렌드, 나비효과(방금 다운 받음^^), 카우보이 비밥, 마인트헌터, 플립(추천작), 어 퓨 굿맨, 아이로봇, 파이널판타지, 행복을 찾아서, 그리다이언 갱, 사무라이 챔프루, 소프라노스(미국 드라마), 이나중 탁구부, 노팅힐, 디벨레, 라이언 일병 구하기, 레스큐돈, 미스 리틀 선샤인, 분닥세인트, 블랙호크다운, 스피드, 언스토퍼블, 좋은 친구들(감독 : 마틴스콜세지), 트라이앵글, 프레데터, 행오버, 글래디에이터, 더블 타겟, 디스트릭트 9.

 

 

물론 최신작은 없습니다.

하지만 괜찮은 작품들이 여러편 있네요.

추석 이벤트니 무료로 다운받을 수 있는 기간은 아마 오늘(9월 20일)까지라고 생각합니다. 잘 하면 일요일까지 적용할 수도 있겠지만.....

 

위 목록 중에 보고싶었던 영화가 있다면 서둘러서 다운 받으시기 바랍니다.

2.1GB 영화 한편 받는데 5분도 안걸리니 하드디스크 용량만 충분하다면 30편 다 다운받아도 되겠네요^^

 

파일노리  <-- 이동하기

 

- 설산

반응형
Posted by 남김없이